# 어설픈 닭갈비는 가라~ / 춘천장호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춘천 하면 떠오르는 많은 먹거리들 중에,, 대표적인 것인 바로 "닭갈비"?? 아 아닐까요? ^^;

하지만, 하지만,

많이들 입소문이 나 있는 춘천시내와 춘천도심 초입의 닭갈비 골목이 잘 알려져 있지만, 이미 외국인 관광객이나, 단체손님들로 북적북적에,, 막상 먹어 보면 그렇게 맛있나?? 라는 의구심이들 정도로, 그리 맛있거나, 아,, 이맛이야..이런 느낌은 사실 들지 않지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춘천시민과 같이 지역 분들이 아니면 잘 모르던 곳이 소양강호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조금은 허름하고 오래된 건물의 몇몇 닭갈비 집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방송에도 종종 등장한 일부 식당들이 차츰차츰 리모델링과 리뉴얼을 통해 깨끗해지고, 편리해지는 모습으로 탈 바꿈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비하면, 규모가 커진 만큼 찾는 사람들의 발길도 많이 늘어 났지만, 그래도 아직도 유명세가 있는 닭갈비 골목의 식당들에 비해서는 맛도 식사를 하는 식당의 쾌적함도 훨신 앞도적으로 나은 것은 사실이 아닐까 합니다.

양념(매콤한맛), 그리고 상큼한 양념만 되어 있는 맛을 각각 선택해 볼 수 있답니다~ 1인분씩 각각~ ^^;

(닭갈비의 원조는 큰 철판위에 굽는 것이 아닌 숯불에 직화를 해야 하는 말도 있기는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에,, 뭐가 더 맛있다 라고 하긴 어렵지만, 적어도 숯불직화를 선호한다면,, 꼭 한번쯤 들려볼 만한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

1인분에 12,000원 수준인데, 양이 일반 소?, 돼지?의 그람수보다 배 이상이 되니, 비싼가격이라 보기는 어렵지 싶기도 합니다. 셋트 메뉴 같은경우 막국수와 치즈와 또띠아를 곁들인 한가득 샐러드, 그리고 생 더덕무침도 포함된 답니다. 더덕을 구워서 먹어 보는 것도~ 일품이죠~^^;)


(식당외관은.. 근사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 ^^;)


맛집정보

장호닭갈비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t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춘천가면 직화로 숯불에 구워주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철판구이가 더 익숙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호불호가 있는듯..춘천 닭갈비 예전에 야외 숲속에서 숯불로 먹은적이 있는데 분위기 하나는 정말 굿!!!!!^^

^^. 음식도 음식이지만,~ 분위기도 한 몫하는것 같아요~ ^^

여기가 닭갈비집? 어디 전원카페라고 해도 믿을듯...
음식도 먹음직스럽고... 여긴 언제 가셨에요? ㅎㅎ

요즘,, 무쟈게.. 싸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크크크.. ^^;
독거형님 모시고 가보고 싶습니다~ ^^;

여기가 닭갈비집? 어디 전원카페라고 해도 믿을듯...
음식도 먹음직스럽고... 여긴 언제 가셨에요? ㅎㅎ

와!! 외관이 진짜 고급 레스토랑 같아요 ㅎㅎ 닭갈비도 맛있어보이고 춘천에 가게되면 꼭 들려보고 싶네용

고속도로도 있고,, 경춘로도 많이 개선 되서,, 생각보다 춘천이 많이 가까워 졌어요~ ^^

건물 외관이 카페같네요....제가 생각하는 이미지랑은 완존 다르네요.^^

바로 옆에 구, 건물이 있는데.. 확장해서,, 완전 싹 바뀐듯 해요..~
좀 시끌시끌 하고,, 구닥다리 스런 느낌이 없어 졌지만,, 맛은 더 괜찮아 진것 같아요~^^;

우와~ 식당 외관은 정말 너무 멋진데요?ㅋ
전 철판에 구워주는 닭갈비만 먹어 봤어요.
맛은 어딜가나 비슷한데, 아무래도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는 양이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숯불에 직화로 구운 닭갈비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헌데, 그러면 닭갈비를 다 먹고 철판에 밥을 볶아먹는 재미는 숯불직화 닭갈비 집에는 없겠네요.ㅜㅜ 그건 좀 아쉽습니다.

철판이나 직화나 둘다 나름의 맛이 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직화가 조금더 좋은 이유가 있다면,, 기름이 빠지니 좀 더 담백하지 싶어서요~ ^^;

식당외관이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저는 숯불로는 한번도 못먹어보았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skt1님 ㅎㅎㅎ춘천에서 닭갈비먹으려면 저 가게로 가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