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는 다 이유가... @본래순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세상에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굳이 선호하지 않음 음식을 먹어야 할까?? 라는 생각이 한 동안의 지배적(?)인 마음이 아니었나 합니다..

식습관이나,,선호하는 음식이라는 것이, 꼭 맛이 있어서 혹은 꼭 푸짐해서?? 역시 혹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해서 라고 할 수는 없기도 하니 말이죠..

게다가,, 뭐니뭐니 해도..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있다.." 라는 말 처럼, 일단 내 눈에 맛있게 보이고,,, 스스로의 구미에 당겨야 하는 것이..큰 전제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ㅎㅎㅎ


시대의 흐름이나,, 어쩌면 이미 한 물 가버린 유행일 수도 있으나..
최근 들어, 쏘울푸드나, 슬로우푸드에 급 관심이 가다 보니,, 한 때 즐겨 먹던 음식들 까지도,, 그 접하는 횟수가 많이 줄어 들기도 했는데요.. 그렇다 보니,, 점심시간 단골메뉴들의 접하는 횟수 역시 확실시 줄어 든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였을까요??? 가끔 먹기에~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아니러니한(?) 생각이 들기도 하는 것이 바로 이 순대국이 아닐까 합니다~!!


한 잔 걸치셨다면??? 해장으로도 일품인..순대국..

(국내산의 힘~!!)

어짜피 먹는다면, 사람들 북적북적,,많은 곳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사람들의 입 맛은 정직함을 보증해주는 증거 일 수도 있으니 말이죠~

오늘은 뜨끈한 순대국집으로,, 발을 옮겨 봅니다~ㅎㅎㅎ



맛집정보

본래순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는 다 이유가... @본래순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순대국 맛있겠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kt1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침이라 뜨끈한 순대국 생각나네요^^

순대국 가끔 먹으면 정말 맛남~

분명 맛 없게 생겼는데 맛 있는 음식이 너무 많은 세상!!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