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드레밥과 오리 훈제 고기를 이 가격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리 훈제고기와 곤드레밥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외관.jpg

충북 진천의 태령산 곤드레밥집의 외부 모습입니다

메뉴.png

곤드레밥과 오리 훈제고기를 주메뉴로 하는 가게로 진천 시내에 위치해 있다가 장사가 너무 잘된다는 이유로 주인에게 쫒겨나서 약간 외진곳에 가게를 새로 차렸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단돈 7천원에 맛좋은 곤드레밥을 맛보실수도 있지만 그보다 조금 더 투자해서 곤드레밥 정식을 시키면 오리훈제고기 + 곤드레밥을 콜라보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차.jpg

자리에 앉으니 물대신 정체 불명의 예쁜 물을 내어 주는데 그 맛이 참 괜찮았습니다

첫오리.jpg

대개 음식점을 가면 반찬부터 내주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오리고기와 전, 묵 비슷한 것이 먼저 나왔습니다

막걸리.jpg

때문에 예정에 없었던 막걸리까지 한통 주문했네요^^

반찬.jpg

그동안 다녔던 곤드레밥집들도 가게에 따라 무수히 많은 반찬으로 승부하는 가게가 많지만 이곳의 반찬은 종류보다는 정갈함과 깔끔한 상차림을 컨셉으로 잡은듯 했고 반찬 하나하나가 맛이 참 좋았습니다

굴비.jpg

우리 일행은 3명이 갔기 때문에 맛있는 굴비 3마리와 된장찌게가 이어서 나왔고 드디어 메인인 곤드레밥이 나왔네요

곤드레밥.png

곤드레밥2.png

간장에 쓱쓱 비벼 맛있게 냠냠!!!!!
이집의 밥은 우주 최강의 맛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간만에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누릉지.png

너무 너무 맛있고 배불리 먹었지만 누릉지의 유혹은 뿌리칠 수 없죠. 한그릇 뚝딱!!! 아 배불러 ㅋㅋ

포스팅의 타이틀에 있는 미니 화분들은 가계의 창쪽 전체를 장식하고 있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가게앞.jpg

계산을 마치고 식당 옆으로 나와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무슨 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예쁘게 피었더라구요
사직 왼쪽에 나비도 한마리 있는데 보이시나요?

1만 2천원에 오리고기까지 나오는 집, 그리고 밥맛이 끝내주는 집이기에 개인적으로 1만 2천원이 결코 비싸지 않아 보이는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테이스팀의 첫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 할께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맛집정보

태령산 곤드레밥집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김유신길 169-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리고기에 막거리에 곤드레밥까지....
맛도 있겠지만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먹고나서 뭔가 몸이 좋이지는걸 느껬습니다 ㅎㅎ

사진 너무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감각이 있으신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왜 아직까지 곤드레 밥을 먹어 보질 못 했을까요ㅎㅎㅎ

원래 먹스팀은 잘 안하는게 음식 나올때 사진 찍고 하는게 좀 멋쩍어서 ㅎㅎ
근데 오늘은 한번 해보고 싶더라구요
곤드레 밥 강추합니다!!! 춘천에서 가까운 경기도 쪽에도 괜찮은곳 있던데 맛집 검색하셔서 꼭 드셔 보세요^^

네 그래야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곤드레 밥과 오리고기..
조합이 너무 좋은데요? ^^

장사가 잘 되어 쫓겨났다는 건 좀 슬프네요. ㅠ
그래도 음식을 보니.. 옮긴 곳에서도 잘 되겠는데요?

소문이 그렇게 났고 사실인지는 정확하진 않아요
암튼 음식 맛을 보니 그럴만하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손님들도 쉬지 않고 들어 오더라구요^^

와~ 가성비가 끝내주세요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ㅠㅠ

지금 달려가시면 문 닫혀 있을겁니다^^
지나실 일 있으실때 한번 꼭 들러보세요 ㅎㅎ

일부러라도 지나가야겠어요 ㅎㅎ
좋은밤 되세요~^^

네 편안한 밤 되세요^^

사진 잘 찍으셨고 음식도 좋아보이네요. 원래 생거진천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살기 좋은 곳인가봐요. 편한 저녁 보내세요^^

생거 진천은 쌀이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밥맛도 엄청 좋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정식이 확실히 더나은듯 ㅎㅎㅎ 예정에 없던 막걸리도 엄청 맛있게 마셨을거 같아요!!
곤드레가 몸에도 좋다고 했는데 가성비에 영양가도 있는 집 같습니다 손키님^^

낮에 마시는 진천 막걸리도 참 맛있더라구요^^

1만2천원에 정말 굴비까지 맛있겠어요. 모든것이 건강식인것 같습니다.

1만2천원에 정말 굴비까지 맛있겠어요. 모든것이 건강식인것 같습니다.

예 저렴한 가격에 간만에 맛있는 점심을 먹었네요^^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맛있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