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구이를 먹고 싶다면 멀리 가지말고 대부도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대문.jpg

우리집 아이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음식이 조개구이이다

해마다 대천쪽으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떠나는데 올해는 아직까지 바다 구경을 못하고 있다

그래서 지난 주말 조개구이를 먹으러 찾은 곳은 집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새로생긴 대부도 조개구이집

지지난주에 오픈해서 연일 손님들로 대만원을 이루는 집이라 현재까지 예약은 필수이다

메뉴판.png

조개구이는 굽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구워지는 족족 아이들의 입으로 들어가야 하기에 어른들이 먹을 타임을 잡을수가 없기에 조개구이와, 조개찜을 함께 주문했다

조개들.jpg

회.jpg

제법 싱싱해 보이는 조개들과 수족관에는 우럭도 있었는데 우럭은 좀 비실비실해 보여서 주문하지 않았다

내부.png

이날 토요일도 자리는 만석이었고 왔다가 돌아가는 손님들도 제법 있었다

기본찬.png

홍합.jpg

기본찬과 홍합탕이 먼저 나왔고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조개들이 등장했다

조개구이.png

조개찜.jpg

이날은 성인 4명, 어린이 4명이 함께 했기때문에 조개구이와 조개찜이 익는걸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 석화도 하나 주문했다
석화가 아주 싱싱했다

굴.png

새우호일.png

새우와달걀.jpg

조개찜안에 쿠킹호일 뭉치가 들어있기에 뭔가하고 열어봤더니 생뚱맞게 새우와 달걀이 들어있었다^^

구워지는 조개.jpg

조개는 요렇게 뚜껑이 저절로 열리는 순간이 나를 먹어주시오 하는 표시이다

이날 간만에 맛있는 조개구이를 맛보긴 했지만 손님들이 너무 많아 시끌벅적해서 편안하게 먹지는 못한것 같다

조개를 먹으려면 바닷가로 가서 먹는것이 훨씬 좋지만 그래도 조개를 맛보고 싶다면 이런곳에서 간단하게 먹는것도 그리 나쁘지 않은것 같다

동네에 하나둘씩 이런 집들이 생겨서 너무 너무 기쁘다


한주가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이제 내일이면 주말이자 올해 마지막달인 12월이 시작되네요
멋진 주말들 보내시고 늘 열심히 사셨던 것처럼 12월도 마무리 잘 하시자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대부도조개구이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조개구이를 먹고 싶다면 멀리 가지말고 대부도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침 꿀꺽 ..너무 고이네요. ㅋㅋ

조개구이 도전해야겠습니다.
불금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충북 진천군 덕산면 예지1길 4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ki999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ㄱㄱㅑ~ 조개구이와 조개찜~ 완전 대박!!

술이 술술술 넘어가겠어요~

석화?? 그거 굴인가요??

예 굴 맞습니다^^ 이런 날씨에 이런 안주면 술이 술술술 넘어가죠 ㅎㅎ

석화 생굴입니다
통영 석화가 맛있더라구요^^

조개 질릴만큼 먹을 수 있겠군요.

근데 조개의 양은 좀 적더라구요 저게 대짜인데 바닷가에서 먹는것에 비하면 양이 좀^^

대부도를 걸어서 10분만에 가다니... 아주 좋은곳에 사시는군요! ㅎㅎ
저도 조개구이 좋아합니다~ 저도 사주세요? ㅋㅋ
겨울되면 석화도 빠질수 없죠!! 생으로도 맛나고 구워도 맛나고~ 아! 먹고싶네요^^

ㅎㅎ 놀러 오세요^^

요즘 출장다니는 곳이 대소산업단지라... 지도 보다가 손키님 생각했었네요! ㅎㅎ 언제 기회가...

아이들도 조개를 잘 먹나봐요~
저희집 아이들은 새우구이정도...
조개구이 그리 좋아하지않는데.. 여기에 올라오는 것들은 왜이리 맛있어보이는지..
역시 나가서 먹는게 쵝오!!

저희 아이들은 먹성이 좋은가봐요
회, 해산물, 고기 가리지 않고 잘 먹습니다 ㅎㅎ


진짜 대부도 인줄 ㅎㅎㅎㅎㅎ
집앞에 대부도에 가셨군요 ㅎㅎㅎㅎ

집앞 대부도 괜찮죠? ㅋㅋ

12월에는 코인도 좋은 소식이 들리려나요?^^ 침 고이는 거 참고 잘 보고 갑니다.ㅎㅎ

올해는 그냥 포기모드입니다
내년에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되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