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골뱅이 먹고 골뱅이 되지 말아야 하는 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은 부천의 백골뱅이집을 소개해 본다

간판.jpg

SINCE 1974 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오래된 집으로 보인다

메뉴.jpg

칠판에 메뉴를 적어놓은 것을 보니 수시로 가격변동이 있을것 같은 느낌은 뭘까? ㅋㅋ

골뱅이1.png

백골뱅이탕은 국물이 끝내주는게 그야말로 술도둑이었다

기본안주또한 훌륭해서 사장님의 음식솜씨가 좋다는걸 직감으로 알수 있었다

그날 나와 일행들이 다량의 소맥을 마시고 골뱅이가 되었는지는 비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1974 백골뱅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1동 소향로 139


백골뱅이 먹고 골뱅이 되지 말아야 하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골뱅이 무침은 먹어봤지만 골뱅이탕은 처음 보는군요.

골뱅이 무침도 좋지만 골뱅이 삶아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Wooow..! Very very fun food and excellent your food photography

백골뱅이탕이요? 이건 처음보는데요!! ㅎㅎ
술도둑이라니... 나쁜 골뱅이탕~~ ㅋ 국물이 끝내준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독거님 오늘도 일하시죠.... 전 지금 퇴근하고 술한잔 하러 갑니다 슝~!!!

아니 뭔 퇴근이 이렇게 빨리? 아무리 휴일이라지만 너무하신다! ㅋㅋㅋ
술은 적당히~~ 좋은시간 되세요^^

네~ 고생하셔요^^

ㅋ 저도 이제 퇴근할꺼예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처음들어보는 음식이네요 ㅎ

저도 먹기전까진 백골뱅이를 몰랐어요 ㅎㅎ

오오 백골뱅이는 처음보네요!! 군침이돕니당..

백골뱅이 처음 듣는분 많으시네요^^

백골뱅이탕 처음보네요 ㅎ
술도둑이라니 골뱅이되기 쉽겠는걸요 ㅎ

ㅋㅋ 술은 적당히^^

진짜 국물이 끝내 주겠는데요
진심 먹고 싶어집니다ㅎㅎ

국물 진짜 최고였어요 ㅎㅎ

위험한 안주네요! ㅎㅎㅎ

매우 위험합니다 ㅋㅋㅋ

으 소주가 생각나네요!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