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유일의 일본식 음식점 - 모로미에서 아내와 둘만의 데이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개인적으로 일식하면 스시를 가장 좋아하는데 스시 이외의 일본 음식을 맛볼수 있는 식당이 주변엔 한군데 밖에 없다

지방 사는 서러움이 이런것인가 보다

어제 저녁 식사를 거르고 배고파서 찾은 일본 음식점

이자카야 선술집 모르미

음식점이라기 보단 선술집이라 술한잔 곁들이기 좋은 장소이다

매장.jpg

매장 내부를 보면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2.jpg

무엇보다 무더위를 식혀줄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 좋았다

메뉴1.png

메뉴2.png

메뉴3.png

메뉴판 사진을 찍을때 이 빛이 안나오게 하는 기술을 갖고 싶다

누가 방법좀 알려줘요 ㅎㅎ

저번 방문시에는 나가사키 짬뽕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엔 좀 색다른 것을 시켜보고 싶었다

오늘 선택한 메뉴는 쥬쥬야끼와 매운 모래집 마늘

쥬쥬야끼.png

염통.png

가게 사장님의 추천으로 시킨 요리인데

쥬쥬야키는 우리나라의 불고기 같은 음식이었고 달달하니 맛은 좋았다

매운 모래집 마늘은 뭔가 엄청 매콤한것을 먹고 싶어서 시킨 것인데 이날따라 양념이 잘 못된것인지 매운맛보다 짠 맛이 좀 강해서 아쉬웠던 요리였다

이집은 역시 나가사키 짬뽕이 최고 인듯 ㅋㅋ

아내와 맥주 한잔을 곁들이며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린다

모처럼 아이들 없이 단둘이 많은 대화를 나눴다

가끔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필요한것 같다

동네 유일의 일본식당 이자카야 선술집

가끔씩 일본 음식을 즐기고 싶을때는 괜찮은 식당인것 같다

다음엔 짜지 않게 해주시길....^^


맛집정보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동네 유일의 일본식 음식점 - 모로미에서 아내와 둘만의 데이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이 너무 맛깔스러워보이네요.군침 넘어갑니다.

선술집은 언제봐도 느낌있어요~~ 맛만 좋다면 안주때문에 술집을 찾게 되죠 ^^

우선 분위기가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술도 술술 넘어가구요^^

즐거운 데이트~~~~~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두째가 나와서. .. 나중나중에나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둘째를 잠깐 맡기시고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ㅎㅎ
올세일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이런 음식점 정말 좋아라 합니다. 일단 안주가 깔끔하고 맛있어서 소주가 짝 달라붙을 것 같아요.

술안주가 아주 다양한게 좋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nki99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쥬쥬야끼 맛있어보이네요
매운 모래집 마늘.. 짜지 않으면 맛있을 메뉴인데 아쉽게도 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휴가 다녀와서 또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있어 보여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애들이 있으니 이런더는 언감생심이네요 ^^
그리고 임대료 새벽에 송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

아 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판에 몬가 포스가 느껴지네요
내부인테리어도 화려하고 왠지 기분이 좋인질거 같아요
양파와 모래집 그리고 맥주한잔 좋을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아주 잘 해놓았더라구요
음식 간에도 조금 신경 써줬으면 아주 좋았을텐데 실수겠지요^^

저희동네에도 이런곳 하나있었으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