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와 향어가 만났을 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손키입니다

제 직장이 있는 충주에 송어와 향어회를 비벼먹을수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밀실로 되어있는 단체석이 잘 되어있는 식당으로 회사에서 회식장소로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향어방"으로 예약이 되어 도착하니 기본 야채 상차림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야채.png

송어회 단품이 kg당 25,000원, 향어회가 kg당 22,000원으로 송어회만 먹어도 맛있지만 저희는 송어회와 향어회를 같이 시켰습니다

송어회는 부드러운 맛이 있고 향어회는 씹히는 맛이 있기 때문에 두가지를 섞어서 먹는게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게 작은 팁입니다

잠시후 나온 회

회.png

사진에서 붉은 빛의 생선은 송어이고 흰색은 향어입니다

비빔전.png

각종 야채와 송어, 향어를 적절히 넣고 고소한 참기름과 콩가루를 넣어주고 초고추장을 넣으면 비빔회 준비 완료!!!

비빈후.png

음... 뭔가 맛있게 보이려고 슥슥 비볐는데 비빈후의 모습은 그리 예쁘게 나오지 않는군요 ㅋㅋ

암튼 모습과는 달리 입에서 살살 녹는 송어와 꼬득하게 씹히는 향어 식감이 입안에서 콜라보로 전해집니다

절로 따봉~~!!!!을 외치게 되네요

중간에 임원분들 틈에 껴서 쏘가리회도 엄청 맛있다는 얘기를 꺼내자 임원분께서 바로 종업원을 부릅니다

임원 : 쏘가리회 주세요(12만원)

직원 : 쏘가리회는 사전예약을 하셔야만 드실수 있습니다. 쏘가리란 녀석이 성질이 급해서 금방 죽어버려서 미리 준비해 놓을 수 없어요

나 : ㅡㅡ;; (좋다 말았네 ㅋㅋ)

암튼 맛있게 비빔회를 먹고나자 잠시후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회를 시키면 매운탕은 공짜입니다

매운탕.png

얼큰한 매운탕에 공기밥으로 마무리

아주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답니다

충주에 오실일이 있으시면 고추장 송어 강력 추천드립니다

미파님의 그림으로 마무리 합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손키.jpg


맛집정보

고추장송어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금봉대로 521


송어와 향어가 만났을 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송어, 향어.. 둘 다 먹어본적 없는데 군침도는군요~~ㅎㅎ

민물고기에 도전한번 해봐요 순수군^^

기억해 두어야 겠습니다. 향어회는 아직 못먹어봤거든요^^ 근처 갈일 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향어회 의외로 맛있답니다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송어와 향어가 만나요
꼴깍~~^^

둘이 엄청 잘 어울려요^^

무지개 송어에 빨간맛이 강조되었군요!ㅋㅋ

송어회 색깔이 특히 예쁘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소주가 급 땡기네요.ㅎㅎㅎ

이날 소주 정말 많이 마셨습니다 ㅋㅋ

매콤한 회무침과 얼큰한 매운탕이 입맛을 자극 합니다.ㅎㅎ

기회되시면 꼭 한번 맛보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움메야~~~~~~~~~~~~~~~~~~
이래서 한국서 살아야해 정말 ㅠㅜ
비벼놓은 비쥬얼이 제일 군침돌게 합니다앙 ㅋㅋㅋ

외국 사시면 고추장 김치 이런거 엄청 그립지 않으세요? 한국에서 공수하시나여? ㅋㅋㅋ
대회 일등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사는 곳엔 한국마트, 음식점 넘쳐나서 김치 고추장 다 사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먹는것보단 덜 맛있죠.. 한국이 먹거리 천국~

앗 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맛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