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 술술술 - 매운갈비에 쭈꾸미 그리고 곱창까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예전 노가정이란 상호로 청주에서 나름 유명했던 갈비집이 새롭게 탄생했다

신(辛 매울 신) 쭈꾸 곱창의 전설!!!!

대문2.jpg

오랫동안 고수해왔던 정통방식의 갈비를 포기하고 신개념 맛집으로 탄생하기 위한 생존전략을 느꼈다

역시 뭐든지 시대의 흐름에 맞춰 변하지 않으면 도태하는 것 같다

메뉴.jpg

매운것을 즐기는 분이라면 불쭈꾸미나 뿔쭈삼볶음 또는 소찜갈비 코스중 매운맛을 요청하면 된다

소맥찬.jpg

여느때와 다름없이 소맥을 위한 준비는 필수

곱창.png

매운갈비.jpg

곱창과 매운갈비를 시켰다

곱창도 맛있었지만 갈비집 출신의 가게 답게 매운갈비의 맛은 상상초월 그야말로 술이술술 들어갈 정도였다

매운 불쭈꾸미를 이용한 쭈꾸미 볶음밥까지 클리어~!!!

쭈꾸미 볶음밥.jpg

요즘은 셀프코너 없으면 안 좋은 식당에 드는듯

넉넉하게 잘 갖춰진 셀프코너 마음에 쏙~

셀프.jpg

매운맛이 땡기는 날 이곳을 찾으면 스트레소 해소가 절로 되는 맛집인것 같다

간만의 청주 맛집 탐방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어제 저녁은 뭘 잘못먹었는지 밤중에 배탈로 엄청 고생했네요

물론 이집은 몇일전에 다녀온 곳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 즐겁게 맞이하시자구요

모두들 화이팅~!!!


맛집정보

쭈꾸 곱창의 전설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앙동 51-5


술이 술술술 - 매운갈비에 쭈꾸미 그리고 곱창까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곱창과 매운갈비찜이면 술 안마시는 사람도 땡기겠어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앙동 5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쭈구미볶음밥 여기하나 추가요^^ 정말 먹고싶네용ㅎㅎ 쌔빨가니

쭈꾸미 쌈싸서 한손에 들고
소맥 한잔 말아서 원샷하고 싶습니다 ㅠ
ㅋㅋㅋㅋ

Now I want to eat a lot of food, I want to eat... My dear friend @sonki999

곱창볶음 죽인다..쩝...~

이제 송년회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
간을 보호하셔야죠 ㅋㅋ

간에는 우루사인데 ㅋ

매운갈비& 곱창 / 소맥

환상 조합이네요. ㅋㅋ

주말 행복하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