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갈비와 양념갈비의 선택 장애 발생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소고기는 생갈비와 양념갈비중 어떤것을 먹을까?

이것은 마치 중국음식점에서 짬뽕과 짜장면의 선택 장애에 빠지는 것과 거의 동급의 난제이다

충주에 소고기를 맛있게 하는 집으로 이름난 아리랑을 찾았다

대문.jpg

이곳은 식당의 규모도 크고 어마어마한 크기의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는 집이다

담근술.jpg

입구에 들어서면 멋지게 생긴 담근술들이 진열되어 있다

내부.jpg

방.jpg

간편하게 먹기에는 홀에서 먹는편이 좋고 조금 조용하게 식사하려면 방도 워낙 많아서 방으로 자리하면 좋을 것 같다

메뉴.jpg

언제나 그렇듯 소양념갈비와 소생갈비에서 선택장애가 다시 발동한 것이다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두가지맛을 모두 보기로 했다 ㅋㅋ

생갈비

생갈비굽기전.png

와~ 갈비 땟갈 보소!!!!

생갈비.jpg

양념갈비

양념 굽기전.png

양념갈비.jpg

맛은 둘다 좋았다 그중 하나를 굳이 고르자면 난 양념갈비가 좋았다

이 집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타지 않도록 100% 구워주기 때문에 이게 너무 좋았다

초밥.png

이건 만원짜리 한우초밥인데 한우초밥은 처음 먹어본다

게장.jpg

이것도 만원짜리 조그만 게로 만든 간장 게장

게장밥.jpg

요렇게 게장에 밥을 넣어 먹으니 아주 꿀맛이다

이 맛은 아는 분만 안다는 환상의 맛

특수부위.jpg

이건 서비스로 주는 것인데 소 엉덩이 살이라고 하던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고 퀄리티의 맛있는 고기와 곁들임 메뉴들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도가 너무나도 맘에 들었던 아리랑을 충주 맛집으로 소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아리랑 숯불갈비전문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칠금.금릉동 179-24


생갈비와 양념갈비의 선택 장애 발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고기는 생갈비와 양념갈비중. 양념갈비가 왕이로소이다~~

전 생갈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생갈비에 한표 투표합니다 ^^
저두 누가 구워주는 고기가 젤 맛있더라구요~

진짜 고기 안타게 잘 구워 주더라구요 ㅎㅎ

헉! 이것은 부자들만 먹는다는 소생갈비? ㅎㅎ 맛있겠네요^^
요즘은 구이도 초밥처럼 먹을 수 있게 밥을 만들어 주는 곳도 많더라구요!

독거님이 매일 드신다는 소문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는 연중 행사아닌가요?
너무 오래되서 어떤맛인지도 잊어버렸습니다~^_____________________^

맛있겠당 육즙이 넘지겠어요

소고기는 육즙이죠 ㅋ
또 먹고 싶네요^^

아주 고급지고 깔끔한게 딱 제스타일입니다.
그런대 난 김치찌게만 먹고 있네요
중국에 이런대 있음 혼밥도전 갑니다 카~

예전에 중국가서 고기먹을때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비싸던데요
소고기가 맛과 질이 엄청 떨어졌던 기억이 ㅋㅋ
잘하는집은 잘 하겠죠?

쪼매 가격이 나가는군요.ㅋ
저도 엄청 고민할것 같군요.
생갈비냐 양념갈비냐...ㅋㅋㅋ

소고기라 기본적으로 가격대는 좀 나가는것 같습니다^^

고민될때는 두개 다 ㅎㅎㅎ

그래서 두개다 시켰지요 ㅋㅋ

촌에서 살아서 그런지, 포스팅 보는 순간 어마어마하다 라는 생각 부터 납니다.
저런 식당을 운영하려면 얼마쯤 들까? ^^

전 양념보다는 생갈비...

그러게요 저런 식당 하나 가지고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나름대로 고충도 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