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고기를 시킬수밖에 없는 집 - 박포갈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이들이 워낙 갈비를 좋아하는데 집근처에 갈비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간 박포갈비

집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는걸 이제야 알았다니 등잔맡이 어둡다고 해야 하나?

대문.jpg

박포갈비는 안보이고 박포갈이란 간판만 보인다

안에서만 일하는 사장님은 저 간판등이 고장났음을 알고 있을까하는 쓸데없는 궁금증이 생긴다 ㅋ

내부.jpg

내부는 아주 깨끗했다

메뉴.jpg

메뉴2.jpg

생갈비보다는 양념갈비를 좋아해서 스테이크 양념갈비를 주문했다

돌.png

숯.jpg

자갈을 밑에깔고 올려진 숯불 역시 갈비는 숯불갈비지^^

양파.jpg

갈비에 아주 잘 어울리는 양파소스와 밑반찬들이 셋팅되고

생고기.png

고기굽기.jpg

아주 두툼한 양념갈비가 등장했다

스테이크 양념갈비라고 하더니 과연 스테이크의 두께를 자랑했고 숙성을 시킨것인지 양념이 아주 맛있게 베어 있었다

야채.jpg

야채2.jpg

각종 채소들은 샐러드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었다

육회.png

아이들이 갈비에 빠져 있을때 아내와 나는 육회도 한접시를 시켰다

육회의 맛은 좋았으나 육회의 꽃인 계란 노른자가 띄워져 있지 않았다는것은 옥의 티

소맥.jpg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아내의 소맥 제조 기술

비율을 아주 섬세하게 조절하더니 너무 쓰지 않고 원샷으로 넘기기 좋은 소맥을 빚어냈다

두부김치.jpg

우린 추가로 3인분을 더 주문했지만 고기를 추가로 시키기는 애매하고 술안주가 조금 부족한 경우를 대비해서 두부김치도 셀프코너에 준비해 둔 센스

놀이방.jpg

아이들 때문에 고기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없는 부모님들을 위해 아이들 놀이방도 잘 꾸며 놓았던 곳

집에서 가까워서 차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기에 술한잔 생각나는 저녁때면 이곳을 자주 찾을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는 오늘 간만에 가족들과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네요

각종 문화체험도 하고 의미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관련된 내용은 포스팅에서 공유할께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저녁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께요^^


맛집정보

박포갈비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추가로 고기를 시킬수밖에 없는 집 - 박포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외식을 자주하셔서 포스팅을 매일 하시는것인가
아니면 포스팅을 하시려고 외식을 하시는것인가

ㅋㅋㅋㅋ 재미있게 사시는듯해요

외식은 자주하는 편인데 달라진게 있다면 지금은 외식하러가서 사진도 찍는다는 것이 예전과 달라진 점입니다^^

@muksteem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2723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우~~^갈비는 역시 숯불! 숯불향베인 잘익은 갈비 한점 뜯어먹고 파여ㅋㅋ
샐러드바에 얼음이? 신선한채소 시원하게ㅎ
육회도 맛나겠고 두부김치도 셀프코너에 준비해준 센스~^넘 넘 겁나좋네요

예 갈비는 숯불에 구어먹어야 제맛인것 같습니다
셀프코너도 꽤 마음에 들더라구요^^

비싼 소고기를 팍팍 주문할 씀씀이가 부럽네요^^

앗 돼지 갈비입니다^^

파리에는 숯불갈비 전문점이 없어서 아쉬어요. 고기는 불맛이 들어가야 맛있는데요.

제가 스팀잇 입문 200일 보팅 이벤트 하고 있어요.

https://steemit.com/dclick/@parisfoodhunter/-200--1540675087368

오셔서 축하해 주시고 보팅이벤트 참여해 주세요.

네 방문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비록 적지만 풀보팅 해 드렸습니다.

양념갈비라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서울 나들이 후기도 기대되네요 ^^

양념갈비 맞습니다 ㅎㅎ

고기도 대박이지만 놀이방 있는게 최고네요!!

어린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이런곳이 땡큐죠^^
맘편히 먹을수 있는 곳

양념 갈비는 정말 사랑이쥬 ㅋ

오잉 손키님이 제가 찾아 헤매던 범고래가 되셨군요.
축하!

ㅎㅎ 스파업하긴 했어도 임대가 있어서 아직은 아니지요^^

갈비에.. 육회에.. 입에 침이 고이네요
아이들이 있으면 역시 놀이방 있는 곳이 최고네요 ㅎㅎ

놀이방 있는곳이 참 좋은데 놀이방 있는 식당은 많지는 않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