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정식 맛집이라는 '토끼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슈퍼유양@superyuyang 입니다. ٩(๑❛ᴗ❛๑)۶

이미 유명해서 가볼분들은 다 가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
저는 얼마전에 처음다녀와봤어요

일본가정식 맛집이라는 토끼정
대학로 지점으로 슝슝슝-


토끼정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133


KakaoTalk_20180716_105312794.jpg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구요
한 20분정도 기다리고 매장안으로 들어갔는데

매장은 그리 붐비지않더라구요
아마 여유롭게 식사를 할수있도록
테이블을 만석으로 받지않고

또 웨이팅하는 모습을 좀 연출하기위해서도
줄을 세우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들었어요ㅎㅎ

메뉴가 엄청많아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세트로 시켜서 먹었어요

그중에서 가장 기대되었던 음식은!
바로 크림카레우동 ٩(๑❛ᴗ❛๑)۶

KakaoTalk_20180716_105316043.jpg
KakaoTalk_20180716_105319369.jpg

골고루 먹어볼수있도록 세트가 잘되어있어서좋았고
제가 기대하던 크림카레우동은 색다른 맛이면서
기대만큼 맛있었고 또와서 먹고싶다는 생각을하기에
충분했던것같아요ღ'ᴗ'ღ

그러나 의문이라면...

이게 정말 일본가정식음식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특별한 날에 외식하면서 먹을법한 음식들이였던것같아서..

줄서기 싫어서 다시 갈까말까 고민이 좀되지만
웨이팅만 없다면 나쁘지않은 토끼정이였습니당 'ᴗ'


맛집정보

토끼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8가길 133


일본가정식 맛집이라는 '토끼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8가길 1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ღ'ᴗ'ღ

일본여행가면 자그마한 온천에서 가정식이 나오는데 정갈하고 맛이있어요.
꼭그분위기 음식이네요. 맜있겟어요~~^^

아~ 그런가요? 정말 일본식 가정식의 느낌이군요!! 'ᴗ'

토끼정 맛있어요
언제 한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다른 메뉴로. .

네네!!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자주들린다면 여러가지 메뉴로 많이 도전해보고싶어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peryu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ღ'ᴗ'ღ

음식들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네네~ 보는것만큼 맛도 좋았어요!'ᴗ'

가정식이 너무 럭셔리 한거 같은데요 ㅎㅎㅎ

제 생각도 그래요 ㅋㅋㅋ 그래서 이게 정말 가정식?
일본은 가정식을 이렇게 고급지게 먹나? 싶어서 의문이 들더라구요ㅋㅋ

와 일본가정식이라기에는 너무 푸짐해ㅈ보여요ㅎ 맛있을꺼 같습니다.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셔요~'ᴗ'

오오오 말로만 듣던 토끼정이네요 ㅎㅎㅎ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줄이 항상 길어서 패스했던 ㅠㅠㅠ)

그죠? 저도 너무 웨이팅이 길면 갈까말까 고민되는데
너~무 유명한 곳이라 가게되었어요! 그치만 다음번에는 또 이리 줄이 길다면.. 고민될것같아요ㅜ

저도 여기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카레우동은 워낙 유명하긴한데 안시켜먹게되더라구요. ㅋㅋ 불고기같은거 먹었죵.
크림빵은 엄청 좋아하면서 ㅋㅋㅋ 저건 안땡긴다는 모순이..ㅋㅋㅋㅋ

ㅋㅋㅋ크림빵!! 주제와는 벗어나지만 급 먹고싶어지네용 저도 좋아해요 크림빵! '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