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출연한 갈현동할머니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주말에 갈현동에있는 갈현동할머니떡볶이를 방문하고왔어요


갈현동 할머니떡볶이

주소: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87길 8-1


01.jpg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너무좋아하는 편이였고
수요미식회에 나온집이라길래 엄청 기대를하고갔어요!

가게는 주택가 안에 위치해 찾기조금 어려웠지만
깔끔하고 정겨운 그런집이더라구요

메뉴도 복잡하지않고 떡볶이,순대,튀김이 끝!

02.jpg

튀김은 떡볶이국물에 버무려서 골고루 주문해봤어요
깔끔하니 한상이 차려졌어요ღ'ᴗ'ღ

03.jpg
04.jpg
05.jpg

떡볶이를 처음맛보고 후추같은 맛이 느껴지더니
여러개 먹으니까 사실 잘모르겠더라구요ㅋㅋ

나쁘지않은 맛있는 떡볶이였으나!!
수요미식회에는 어떤 느낌으로 나왔는지 궁금해졌어요..
저는 엄~청의 느낌은아니고 "음~ 괜찮네" 딱이느낌이여서ㅎㅎ

주변들리실일있으면 한번 갈현동할머니떡볶이 가보세요
들리셔서 이맛이 수요미식회에 어떤느낌으로 나왔을까! 답을 찾으신다면 제게도 조금 알려주세요ㅋㅋㅋ


맛집정보

갈현동할머니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1동 412-5


수요미식회 출연한 갈현동할머니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네~ 감사합니다!

저희 옆동네이니 제가 한번 가보는 것으로^^

호돌님 연신내 근처사세요? 오오- 한번드셔보시고 얘기해주세요ㅋㅋ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김떡순은 정말 환상조합이죠~ღ'ᴗ'ღ

저런 동네 떡볶이집 너무 좋아요:) 비가 내리는게 급 밀가루 음식이 땡기네요:)

네네 비오는날은 밀가루가 땡기죠 ㅠㅠ 이유는 알수없지만..
떡볶이는 밀떡이 답이라고 생각해요!! 판다팸님은 어떠세요?ㅎㅎ

떡볶이는 사랑이지요~!!
저 일일 일떡볶이 하던 여자라서 너무 먹고 싶어요
순대 찍어서 냠냠하면 ㅜㅜ
수요미식회를 못봐서 침만 흘리고 갑니다^^

아 정말요? 1일1떡볶이? 대단하세요!!!!ღ'ᴗ'ღ

^^ 떡볶이 국물에 순대 퐁당해서 한 입 먹으면 크~~
넘 맛있어 보이네요~

떡볶이 국물이 매콤하면 더 맛있었을텐데 여기는 달달 떡볶이더라구요ㅎㅎ

떡볶이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ㅠㅠ
퇴근길에 들를 수 있을 거 같네요.
함 가봐아지~~~

근처 사시나봐요!!! 인기많은지 저녁시간되니 손님들이 몰라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분식 먹고 싶네요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ㅎㅎ

간이랑 순대 먹고 싶어지네요^^
떡볶이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나요~
저녁은 뭐 먹지 ㅎㅎ

다른 부속도있었으면좋았을텐데 간밖에 안주시더라구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peryu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넵! 감사합니다 ღ'ᴗ'ღ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