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에 있는 수라 한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수라식당계정 @sura2012 인사드립니다. :)
@jsj1215 님께서 자기 식당 소개하는 글 써도 괜찮다고 권해주셔서 일단 저희 식당 소개를 첫 글로 태국 치앙라이의 맛집들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DSC01306.JPG

저희 식당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태국 북부 치앙라이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오픈한지 6년 되었네요. :)
자기자랑하는 거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소심하게 자랑좀 해보자면 이 지역에서 제일 오래되진 않았지만, 제일 맛있다고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한식당 중에는 꽤나 인기 많은 편이라고 말 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

sura-menu_54.jpg

저희 식당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은 고기부페 입니다. :)
삼겹살, 목살, 고추장 삼겹살, 주물럭 고기 4종과 함께 청경채무침, 된장찌개, 상추, 과일 샐러드가 무제한!!! 태국돈 250밧트 한국돈으로는 "1만원" 도 안하는 가격!! 요즘 한국에서 유행하는 말 가성비 갑입니다. ㅋㅋㅋ

아래는 몇가지 다른 메뉴들 입니다. :)

Image_9e99169.jpg

Image_2e5ea21.jpg

Image_033bee4.jpg

Image_1546b50.jpg

Image_a94ef59.jpg

부페의 인기가 너무 거세서 다른 메뉴들이 묻혀버렸지만 부페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 것을 알려야겠다는 생각에 최근에 들어서야 여러 sns 채널로 홍보중이네요. :)

아래는 저희 식당 소개 동영상입니다.

혹시라도 태국 북부지역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러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미리 연락 주시고 오신다면 식당은 아직이지만 바로 옆 카페에서는 #steempayco 를 사용할 예정이니 진짜 들르시게 되신다면 스팀페이코로 결제도 가능하리라 생각 됩니다!! (부모님과 상의해서 식당도 조만간 가능하다면....ㅋㅋ)


맛집정보

Sura Korean Restaurant

score

Tha Sai, Mueang Chiang Rai District, Chiang Rai 57000 태국


태국 치앙라이에 있는 수라 한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안녕하세요^^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태국에 종종 가는편인데 치앙라이라뇨 ㅠㅠ 꼭 방문해야겠어요^^
갈때 말씀드려도 되죠^^?

그럼요!!! :) 이거는 식당 계정인데 @jisoooh0202 요 계정 팔로 해주시고 오실때 요 계정으로 말씀 해 주시는게 더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저도 맞팔 갑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ra201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맛깔나게 생겼네요 ㅎㅎ
시월달에 여친님이랑 태국 가기로 했는데 ㅎㅎㅎ
들릴수 있으면 꼭 들리겠습니다 ㅎㅎ

오오!! 감사합니다!!! :) 스팀페이 첫 고객이 되실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sura20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냠~냠~냠~!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잇!!! 블루엔젤님 따라다니면서 대댓글 다는 느낌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조금만 기다리세요. 가겠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ㅎㅎ

치앙라이가면 꼭 들르겠습니당~~

수수님도 기다리겠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sura20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