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 테이스팀] 소심한 복수 #12 충칭출장 정통 사브사브를 즐기다!!! 시끌벅적 모임에 좋은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제가 중국 갔을때 지금 드신거 같은걸 먹었는데 저는 덜 매운걸 먹어서 맜있게
먹었네요.저는 중국 음식이 잘 맞아서 일주일 동안 잘먹엇어요.
그리고 가이드가 동북 식당 이라고 하면서 그음식이 한국 음식하고 같다고 해서.
같이가서 맜있게 먹고 했지요.

Sort:  

좀 고급호텔요리나ㅡ관광지 요리는 다른나라사람들 입맛에 맞게
향신료도 좀 줄여서ㅜ만들더라구요
오리지널을 드셔야 확실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데..
그대신 화장실 갈 준비는 하셔야 합니다. ㅋㅋ
동북음식이 대체로 잘 맞고요 남방지역 음식은 전 잘 안맞습니다.
(신거워서 매운맛이 없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49.43
ETH 3190.2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