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메밀소바가 먹고싶다면 포항의 두리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인사드립니다

며칠전 아내의 눈썹 리터칭이 있어 이곳 근처를 방문 했다가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여기 두리반 이라는 곳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사실 초밥도 괜찮은데 초밥은 그 전에 한번 먹어서 이번엔 소바와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상호명: 두리반
주소: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59번길 6-7

KakaoTalk_Photo_2018-07-11-16-05-02.jpeg

KakaoTalk_Photo_2018-07-11-16-05-04.jpeg

메밀소바도 돈가스도 넘 맛있었어요 ㅎㅎ

KakaoTalk_Photo_2018-07-11-16-05-00.jpeg

주방이 바로 보이는 구조라서 더욱 믿음이 가는 그런 식당입니다 ㅎㅎ 오후 한적한 시간때에 가서 식당안에는 저희밖에 없었네요

여기 진짜 맛있다고 소문났던 집이라서 예전에는 먹으러 오면 웨이팅을 할정도 였다고 합니다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앞에 이야기한 초밥이 주 메뉴여서 그런지 초밥맛집으로 유명했습니다 ㅎㅎ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서 다른 맛집도 많이 생겨 흔한 맛집이 되버렸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래도 점심시간이 아주머니들의 계모임 장소로 자주 이용이 된답니다


맛집정보

두리반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이동 대이로159번길 6-7


맛있는 메밀소바가 먹고싶다면 포항의 두리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한테는 양이 조금 적어 보이는데... 맛집이라니 맛은 보장되겠군요 ^^,

와이프꺼 뺏어먹으니 적당하더라구요 ㅎㅎㅎ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앗 아내의 눈썹 리터칭 ㅋㅋㅋㅋ 아내분의 강제 썹밍아웃이네여 ㅋㅋㅋㅋㅋㅋ이 글을 아내분이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어억ㅋㅋㅋ 그걸 아시다니 ㅎㅎ배우신분이군요 ㅋㅋㅋㅋ

아앗~ 어제 포항갔었는데 이글을 오늘봤네요...ㅜㅜ

ㅎㅎㅎ포항에 왔다 가셨군요 ㅋㅋ 다른 맛집도 많이 올리고 있으니 담에 방문하실때 참고 하새욥 ㅋㅋ

상차림이 화려하네요. 김치도 주는군요! ㅎㅎ

가격도 만만해서 좋았급니다 ㅋㅋ양도 적당히 많아서 좋랐어요

맛있어보이는데 ㅎㅎㅎ 왕새우튀김이 눈에 화악 들어오네요 스윗파파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고맙습니다 우부님도 좋은 저녁 되시길

요즘날씨에 메밀소바 정말 좋지요. 맛 있겠어요.

그랗죠 오늘같은 날씨에는 딱인거 같아요 넘 더워서 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더울때 메밀 소바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같은날 먹으면 딱이죠 ㅎㅎㅎ

저도 만만한 음식점은 역시 일식집이더군요 ^^ 초밥 먹으러 가고 싶네요~~

맞아요 어딜가나 보통 이상은 하는거 깉아요 ㅋㅋ 초빕이 먹고팠으나 며칠전에 먹어서 ㅎㅎ담에 다시 가야겠습니다

주방이 보이면 일단 먹고 들어가죠^^

그렇죠 ㅎㅎㅍ일단 좀 안심이 된달까요 ㅋㅋㅋ 위생도 바로바로 체크되니 좋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