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한 없는! 육+해+공 다 있는! 역대급 무한리필집에 다녀왔습니다.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창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조개창고.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저는 조개구이를 참 좋아하라 하는 사람 중 하난데요.
우리 잇님들은 어떠실까용ㅋㅋ



이번에 조개창고(방배점)에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 고고 합니다!



1.gif



입구부터 조개구이 냄새 뙇 나구요~!
그래서 바닷가에 놀러온 기분 들어요.ㅋㅋ



2.gif



주말엔 "가리지" 말고 "가리비" 먹자!
라는 입간판이 있던데 ㅋㅋㅋ
라임 오졌죵?



수요일 7시쯤 갔는데 사람이 꽉꽉 차있었습니다.
예약을 했으니 망정이지 안했으면 웨이팅 할 뻔..
짐을 두고 천천히 둘러보는데..



3.gif



아니 조개구이 무한리필이라면서요...
고기뷔페인 줄 알았잖아여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돼지부터 소고기, 막창, 닭꼬치 등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4.gif



콘치즈부터 만들어서 불판에 놔두려고 치즈 듬뿍해서 먼저 담구요!



5.gif



메인인 조개도 담아줍니다.



6.gif



그리고 바~로 불판에서 구워줍니다.



7.gif



특제소스(체다치즈+데리야끼+붉닭소스)를 곁들인 가리비



9.gif



왐마..
끝내줘버리네요. 정말...



10.gif



그래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



8.gif



바로 옆엔 고기를 구울 수 있는 불판이 있어요.



11.gif



삼겹살이 무슨 일반 고깃집에서 8~9.000원에 파는 삼겹살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부드럽고 잡내 없이 맛있더라구요.
클라스 오지구여...b



12.gif



맨날 슬라이스해서 나오던 키조개를
2등분 해서 호사를 부려봅니다.



13.gif



초장찍어서 먹으면
제가 참 잘 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
탱탱하고 부드럽고 참 맛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땐 찜이나 칼국수 메뉴가 없었는데
이제 찜도 같이 하더라구요.
진짜...

개이득




15.gif



찜 다 먹고 나면 그 육수에 칼국수 해 먹으라고



14.gif



이렇게 사리를 줍니다.
그러면 우린!!



16.gif



이렇게 야무지게 칼국수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17.gif



정말.. 제가 태어나서 먹은 칼국수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해살물이나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으니까
감칠맛이 진짜 이 세상 감칠맛이 아니더라구요.



18.gif



이 마라탕소스도 있는데
기본적인 칼국수 먼저 먹고
나중에 마라탕 소스 넣어서 먹으면
두가지 맛의 칼국수를 느낄 수 있어요.



19.gif



죽까지 야무지게 해 먹었습니다!ㅋㅋ



20.gif



버터를 녹인 뒤 꿀호떡을 올려줘서 후식♡
후식은 아이스크림도 따로 있어서 찬거 드실 분은 아이스크림
드시면 되겠어요.



저는 이번에 조개창고에서 2인 식사를(1인당 25,000원) 지원 받았고
그 외 술이나 음료, 밥은 제가 결제 했습니다.



이 곳은 메뉴가 워낙 많아서
먹는 사람이 어떤 창의력을 발휘하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먹으면서도..
이렇게 글을 올리면서도..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기억 덕분에
지금 자정이 넘은 시간인데 글을 쓰고 있네용.ㅋㅋㅋㅋ



영상에 자세한 후기 담겨 있으니 많이 시청해주세요♡



Sort:  

와우!!! 진심 내가 합석해서 함께 먹고 있는 기분이야!!!ㅎㅎㅎ
#tasteem-curation

ㅋㅋㅋㅋㅋ아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한번 합석 가져 ㅋㅋㅋㅋ

조개창고는 못가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ㅎㅎ

역대급 무한리필집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간만에 만족하고 온 무한리필 집 입니다.😆

조개창고를 보니 며칠 전에 갔던 창고식당이 떠올라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네요. 창고 창고 연달아 갔네요!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wsw307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posts.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25000에 저 정도면 장난없네요.

졸맛탱구리ㅜㅠㅜ맛도 있더라구요.👍

육해공이 다 모였지만... 전 조개구이만 왕창 먹고 올것 같은데요^^ ㅎㅎ

뽕 제대로 뽑고 오실 수 있을 겁니다.👍👍

신선한 조개를 직접 건지는간가 ㅠㅠ 와 고기에 해산물이 25천이라니 멀어서 슬프넹 ㅠ

요기 체인점 많은뎅! 근방에 없쪄ㅜ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1동 방배로 1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서우님~ 음식들이 살아 숨쉬네요 ㅋㅋㅋ

군침 돌지 않나용🤩🤤🤤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