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젠닌, 움직이는 GIF파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 드디어 부산에도 비가 내렸습니다. 창문을 열어 놓고 있는데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네요. 오늘은 에어컨도 선풍기도 필요 없는 날입니다.

그나저나 암호화폐 시장은 연일 비가 내리네요. 고스란히 하락비를 맞고 있으니 온몸이 다 시려옵니다. 오늘은 주식시장까지 비가 내리고...
언젠가는 올라올 날을 기다리며 스팀잇이나 보고 있는 것이 속 편한 것 같습니다.

QmaEN3hUm5eoJAdsW4Dj9bKbaRibuapL3zSiyJnLZnrAZ2.png

예전에 오치님께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움직이는 음식사진을 올린 적이 있었네요. 음식이 더 맛나 보여서 비결을 물었더니 최신형 폰에 깔린 기본 어플로 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전 G5라 그런 기능이 없더라구요.
나도 최신형 폰을 사면 한 번 해봐야지 생각하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문득 움직이는 GIF파일을 만들어 볼까하는 생각이 나더라구요.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해 보니 몇 개 올라와 있네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받은 GIF Maker를 폰에 깔아 봤습니다.
귀찮게 광고 깔아라고 나오는 건 패스해 버리고 새로만들기 메뉴가서 그림 몇 개 선택하니깐 너무 쉽게 만들어지네요. 이거 뭐 손가락 몇 번 움직이면 될텐데 왜 모르고 있었는지....

캡처.JPG

그래서 배운 기술을 곧바로 써먹기 위해서 테이스팀 포스팅 들어갑니다.
절대로 보상을 받기 위해서 테이스팀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 못합니다. ㅎㅎㅎ

QmaEN3hUm5eoJAdsW4Dj9bKbaRibuapL3zSiyJnLZnrAZ2.png

요즘 해운대해수욕장 이용객이 예전만 못하다고 뉴스에 나오던데 해수욕객은 줄었을지 몰라도 인근 카페와 술집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가득 차있네요. 특히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은 줄을 서야할 정도입니다.
해운대역에서 바닷가로 가는 길을 새롭게 단장을 했는데 밤이 되면 온갖 버스킹 공연이 펼쳐 지네요. 예전에는 바닷가에서 주로 이루어졌는데 여기까지 영역이 넓혀진 것 같습니다.

젠님.JPG

이 도로 옆 골목에 ‘젠닌’이라는 술집이 있습니다. 아내가 특히 좋아하는 곳이죠.
왜 좋아할까요?
첫째는 맛있는 안주가 종류별로 많다는 것입니다.
둘째는 주방장의 재미난 불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셋째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여기서 잠깐! 양으로 승부하시는 분들에게는 절대 가격이 싸지는 않습니다.)

나이는 먹었지만 여전히 아내와의 데이트를 하기 위해 오랜만에 ‘젠닌’에 들렀네요.
우린 4인용 테이블이 아닌 주방장의 불쇼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바텐더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바로 메뉴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메뉴.JPG

스페셜 5종세트를 시키면 5가지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생연어 사시미, 한우채끝스테이크, 철판관자 버터구이 2개, 문어숙회를 시켰네요.
말이 필요없죠. 사진으로

연어.JPG

관자.JPG

소.JPG

마지막에 나온 한우채끝스테이크를 시키면 눈앞에서 불쇼를 볼 수 있네요.
ㅋㅋㅋ 이 사진을 올리려고 움직이는 GIF 파일 만들기를 배웠습니다.
처음이라 그림이 어색하네요. 다음엔 멋진 그림 올려 보겠습니다.

videotogif_2018.08.10_14.31.16.gif

상호 : 젠닌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구남로30번길

QmbfM7We9GwPB1o5CbLRcuGq9EgKK7KBT7e6Hsutmg5eEz.jpg


맛집정보

젠닌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구남로30번길 20


해운대 이자카나 젠닌, 움직이는 GIF파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해운대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군요.

해운대에도 이런 곳이 있네요.ㅎㅎㅎ


무셔요...
불쑈..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소소한 재미네요.

퐈이아~
그리고 메로나 마셨으니 가즈아~ㅋ
20180810_093844_679.jpg

와우 이벤트 당첨이군요. 감사합니다.

넹? 무슨 이벤트욧

아~
범고래 이벤트 당첨된 줄 알았네요.
메로나에 착각했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ailcoc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먹스팀 고마워요

철판요리 맛나겠어요~ ㅎㅎ 불금에 불쇼를 보고 있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네 독거노인님도 불금 보내세요.

사진이 비주얼이 너무 좋고ㅎㅎ
마지막 불 제대로인데요!

불쇼때문에 더 가게 되는 것 같네요.

불이 살아있어용~!
뜨아~!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자나 깨나 불조심..
불금에는 불같이..

불쇼 퐈이아~~!
소주와 함께하는 음식들 맛있겠어요 ㅎ

소주가 술술 잘 넘어가죠.

이제 시작하는 초보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만나서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