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카페라떼 사랑 @Terres de Café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커피와 우유의 풍미가 조화로운 카페라떼는 내가 옛날 옛적부터 좋아했지만, 요샌 부쩍 더 필요하다 고 느낀다. 살짝 힘에 부치고 있는 몸을 깨워야만 한다는 사명을 띠고! 시국이 중하기에... 다행히도 신기하게도 라떼 약빨이 잘 받음 :)

751183A1-7B02-4A28-944A-08B01D1FDDA2.jpeg

하트가 동동 떠 있어 매우 사랑스러운 카페 라떼 한 잔.
파리의 장인정신 톱클래스 카페인 Terres de Café(떼흐 드 까페) 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바로 이런 '변함없이 훌륭함' 일 것이다.

IMG_0301.jpg

커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직원들. 자기 자신과 자기 일의 관계를 잘 안다는 건 분명 본받을 점이다. 자기 일은 껍데기고 정신은 딴 데 가 있는 사람들이 주변에 보여선지 이곳 사람들의 진지한 일폼이 더 빛나 보인다.

IMG_9668.jpg

얼마 전에 오픈한 이 지점이 Terres de Café 의 플래그십 스토어라고 하는데, 옛 본점의 추억이 아직 다 가시지 않아서인지 솔직히 아직 이곳이 낯설게 느껴진다. 하지만 아마도 조금씩 친해지는 중 ㅎㅎ


맛집정보

Terres de Café 떼흐 드 까페

score

Rue des Blancs Manteaux, 75004 Paris, 프랑스


Paris, 카페라떼 사랑 @Terres de Caf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n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라떼 아트가 멋지네요

올 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카페라떼는 사랑이죠^^

완전 맞는 말씀입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정한 바리스타 장인의 커피를 마실수 있는 카페~ 그 맛이 궁금합니다^^

일단 파리에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혹 다시 파리 여행하게 되시면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라떼약발이 잘 받은 포스팅 잘 봤어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tanky님이 글을 올리시면 "파리에 또 어떤 멋진 집을 소개해주실까?"하는 궁금중이 먼저 앞섭니다.
카페 상호에 있는 그림이 인상적이어서, '떼흐'가 무슨 뜻인지 더 궁금해집니다.^^

아유 정말 감사한 말씀입니다, 제가 더 잘하고 싶어지네요☺️
상호의 그림은 놀랍게도 일본 신화에 나오는 세마리 원숭이이고요 ㅎㅎ 떼흐 Terres 는 땅, 대지, 영토 이런 의미랍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분위기도 맛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