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에, 맥주 오케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쾌활한 친구 하나와 뭉쳐 우리 랩실의 방문을 여기저기 두드리며 (물론 교수림들 방은 제외^^) 사람들을 불러 모았다.

Afterwork ;) ?

어쩌다 보니 제 길 가던 다른 연구소 사람까지 이쪽에 합류하여 생각보다 꽤 볼륨이 커진 우리 맥주 원정대 ㅋㅋ

우루루 모여 다같이 내리막길을 행군하는데, 유난히 내리쬐는 햇살에 젊은 연구생들의 땀, 간헐적으로 터지는 웃음 소리가 섞여 들어가 오늘 만큼은 지금 이 장면 보다 사랑스런 영화가 없겠다 싶었다.

IMG_0161.jpg
병맥주 6개들이를 이런 식으로 파는 걸 보니, 들고 나가서 밖에서 놀아도 좋겠다 했는데, 발 빠른 몇몇이 벌써 주문을 마친 상태라 피크닉은 다음 번으로 미루기로 한다.



IMG_0163.jpg

맥주 전문점이라 처음 보는 이름의 맥주가 참 많았다. 다 먹어 보려면 수십번은 방문해야할 성 싶게. 그래서 눈을 돌린 벽면의 메뉴판에 있는 건 생맥주들. 좀더 보기 쉽다.



IMG_0167.jpg

다른 랩에서 온 친구 덕분에 우리와 다른 분야인 나노 광자학 연구에 대해 듣는 것도 좀 어렵지만 신선하게 흥미진진했다.

각자 가볍게 한 잔씩만 하고 기분 좋게 집에 돌아 오는데,

아, 좋다.


맛집정보

프랑스 맥주집

score

프랑스 파리


더운 날에, 맥주 오케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케이!

Posted using Partiko iOS

😉👌🏻👌🏻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nk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어탱크

아 나 진짜ㅋㅋㅋㅋ 😂 웃겨서 감사한😂

Posted using Partiko iOS

맥주와 함께 하는 나노 광자학이라니요! 레이저 쇼라면 모를까....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그런데! 갑자기 정말로 레이저 쇼 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