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기가 그 맛있다는 비빔밥집이야?

in #tasteem6 years ago

흐음....
이 글은 훗날 작가의 정신세계의 변화를 극명히 드러낸 한 페이지로 역사에 기록되게 됩니다.
우주 자유방임주의를 표방하던 찡자스님이 초절정 자본주의에 편승하는 모습을 보이게 됨으로서, 찡자체의 사회화가 이루어지는 과정의 효시라 할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어디서 또 줏어들은건 있으셔가지곸
ㅋㅋㅋㅋㅋㅋ자유방임주의는 또 무엇임ㅋㅋㅋ

이 사조변화에 대한 다른 시각이 논란이 되는데 그것은 한장의 사진으로 비롯합니다. 낙타색 옷을 입고 벙거지 모자를 쓴 흐릿한 사진 한장이 그것인데요. 이 사진으로 인해 찡자스의 본질이 드러났다. 낙타와 사람의 경계어딘가에 있다 라고 하는 새로운 주장이 불거지게 됩니다.

ㅋㅋㅋㅋㅋ참으로 국문학적 해설이 대채롭기 짝이없군용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약만들다 귀찮아서 이리저리 쏘다니는 여행가인줄 알았는데 평론가적 기질도 가지고 계시는군요

여기에 찡자스의 범우주적인 관념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 하나 더해져 있습니다. 6월6일 '개천절'. 이것은 우리 선열들의 희생으로 우리나라가 탄생하였다는 범우주적이 해석이라 하지 않을 수 없으며, 이 희생정신을 본받아 모두 어울려 살자는 마음으로 비빔밥을 먹는 의식을 진행한 것입니다.

좋은 뜻풀이군요ㅋㅋㅋㅋ그러면 채소 하나하나마다 선열들의 뜻이 깃들어 있겠군요

(흐음.... 아직도 눈치 못챈건가? 개천절? 흐음.....)

뭔소리지.1528371799447.jpg

바꿨써요ㅋ그냥 바로 야이 계집아ㅋㅋㄱ똑띠써람ㅣㅣㅣc하고 꾸짖으시면 됩니더

ㅋㅋㅋㅋ 같이 늙어가는 처지에 그라믄 안데... 막하믄 안데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47.38
ETH 3242.2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