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이번주는 서촌! 서촌뜰애우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서울창업허브에 강연을 들으러왔다가 소주한잔하자는 친구의 꾀임에 넘어가버린 @vangvieng

서촌근처에서 일하는 친구녀석에게 이끌려 오게된 이곳! 이번주는 서촌에서 소곱창에 술한잔하며, 더위를 잊어보는건 어떨까요?

서촌뜰애우

50B3E48D-2A58-4466-85EE-B87C4193C280.jpeg

이름 : 서촌뜰애우곱창타운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나길 1
스팟 : 서촌
분류 : 부속고기
규모 : 1, 2층
대기 : 평일 저녁시간 30분 이상

B305D283-5264-4F31-A2D2-38756B8D8863.jpeg

평소에 양념된 야채곱창은 좋아하지만, 소곱창 막창 대창 등은 냄새는 정말 최고지만, 가격에 비해 맛이 없고 좀 느끼해서 잘 먹진 않거든요. 그래도 친구의 아우성에 따라왔다가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런류 중엔 제가 가본 어느곳보다 냄새도 안나고, 신선했어요.

3AB8BE5D-5FA3-4968-83EA-DFFE891F9ADC.jpeg

저희는 막창2인분에 대창1인분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이 집만의 소스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덕분에 술도 벌컥벌컥.

대기시간은 좀 길었지만, 왁자지껄한 분위기와 불쇼까지! 무엇보다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것을 1차로 3차까지 이어지게 된건 비밀. 1차가 맛있어서 그랬겠죠?

방비엥의 재방문 의사는 85%입니다.


맛집정보

서촌뜰애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자하문로1다길 1


맛집리뷰 이번주는 서촌! 서촌뜰애우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네 정말 맛있었어요~! 이외에 서촌에 맛집이 많더라구요.

안녕 사도세자~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angvie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나길 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세상에서 젤 맛있었어요. 그 순간 만큼은 ㅋㅋㅋ

미식을 사랑하는 멋진 사용자님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안드로이드 앱 [맛 ma’at]의 첫 번째 사용자가 되어주세요! 이제 막 걸음을 뗀 아주 맛있는 서비스가 멋진 사용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44 - xxhdpi.png

맛 다운로드


내가 맛 본 음식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기록하고, 모으고, 평가하고, 공유하는 [맛 ma’at]이라는 새로운 앱은, 맛집 위주의 후기와 정보의 틀에서 벗어나 완벽히 새로운 사용경험을 디자인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소개 -> https://steemit.com/kr/@ceojohn/ma-at-ma-at


내가 맛 본 같은 이름의 음식을 모아서 정리하고, 음식을 맛 본 장소들을 지도에서 모아보고, 맛 보았던 음식들이 어땠는지 나 자신을 위한 냉철한 평가를 기록하여 맛의 역사를 편찬할 수 있구요, 이런 맛의 역사들이 한 곳에 모인 feed에서 다른 맛 사용자들이 기록한 맛의 영상과 평가,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 맛보는 바로 그것 한 번만 촬영 해보시면 [맛 ma’at]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부족한 점은 언제든 의견 주시면 성심성의껏 반영하겠습니다.
앱 다운로드는 맛 다운로드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곱창기름에 파 양파 🤗

드실줄 아시는군요. 파랑 양파가 맛있어지는 마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