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적인 일식 가정식, 고덕역 스키마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때는 추석연휴 막바지, 오랜만에 동네 친구들을 만나 담소를 나눴다. 한 녀석은 음악을 하고 한 녀석은 소설을 쓴다. 나는 임상심리학을 한다. 생각해보니 다들 특이한 일들을 하고 있구나.

20180925_192339.jpg

하는 일들은 특이하지만, 먹는 음식과 나누는 대화는 그리 특이하지 않았다. 동네에서 오야코동을 먹고있자니 뭔가 정말 고향에 온 기분이 든다. 밥도 무료 추가. 추가하지 않은 것이 후회되는구나. 친구놈은 결국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2개를 더


맛집정보

고덕역 스키마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명일2동 명일동 48-9번지 1층 2호 파라빌딩 강동구 서울특별시 KR


가정적인 일식 가정식, 고덕역 스키마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asteem-curation

밥추가 기억하죠ㅎㅎ

밥추가 짱짱입니다 ㅎㅎ

방송오셨는데 못봤네요 ㅋㅋㅋ 오야코동...진짜 먹고싶군요ㅠㅠ

ㅋㅋㅋㅋ 제가 너무 늦게갔네요 ㅠ 오야코동 건강에도 참 좋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ㅎㅎ

동네시군요!!! 이집 고참도 알고 있으려나요?? 추천해줘야겠네요 이런류의 외식 되게 좋아하는거 같던데ㅎㅎㅎ

아마 그렇게 유명한 곳은 아니라 모르실듯하네요 ㅋㅋㅋㅋ 고참님은 두그릇읔 드셔야할 것 같기도...

동네 친구들을 만나는건 편하고 즐겁죠!!
오야코동 맛있겠네요. 밥 무료면 추가로 먹을거 같아요 ㅎㅎ

ㅎㅎ 다음엔 꼭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vimv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두 분 다 스팀잇을......

ㅋㅋㅋ 그렇네요! 둘다 활발히 했다면 언급도 했을텐데 ㅎ...

양은 적나보군요 ㅎㅎㅎ 볼대 엄청 맛나보여요^^

맛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ㅎㅎ 밥추가했으면 더 좋을뻔했어요.

일식 가정식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흐흐 사실 본격적인 가정식은 아니고 돈부리집에가까운 것 같긴하네요 :) 그래도 값도 저렴하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음 양을 보니 저는 햄버거 2개 더 까지는 모르겠고, 한 개는 더 먹어야지 배가 찰 양이군요 ㅎㅎ

ㅋㅋㅋ 사실 저도 하나먹고싶긴했는데 꾹 참았네요.

친구들과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것 만큼 행복한 시간은 없습니다.

흐흐 맞습니다 :) 최고의 순간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