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p with sign up please. ขอความช่วยเหลือเรื่องการสมัครสมาชิกหน่อยครับ.

in #thai6 years ago

ยินดีที่ได้รู้จักครับ :D

Sort:  

ขอบคุนคับ :)
하하 저는 아직 태국어 쓰는건 익숙치가 않네요~
오자마자 식당하느라 바빠서 3년간 기본 태국어 알파벳만 했는데...
스팀잇 태국 홍보를 위해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
와이프 계정 만들려는데 트루무브가 문제인건지 ais 로 제계정과 친구들 계정은 열었는데 트루무브로 하려니 안되네요. ㅜㅜ 혹시 주변에 이런경우 보신적 있나요?

아뇨. 저는 DATAC, 애들은 True 로 다 잘 만들었는데...뭐가 문제인지 답답하시겠습니다. 도움이 못 되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도시중 하나가 치앙라이입니다. 언제 치앙라이가게 되면 연락드릴께요. 치앙마이는 일때문에 자주 가는데...

아.. 트루로 잘 만들었다면 트루가 문제는 아닌거네요.. ㅜㅜ 정보 감사합니다~ 치앙라이 오시면 연락 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