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제주 피규어뮤지엄

in #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며칠 무거운 내용의 포스팅만 연속으로 달려서 오늘은 가볍게 지난 번 제주 여행시 방문했던 제주 피규어뮤지엄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곳은 정말 제주도 내 보석과도 같은 곳이며 장난감,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사랑하시는 분이시라면 필수로 방문해봐야 할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참고로 제가 레고, 피규어, 초합금, RC카 등을 좋아하는 요즘 흔히 말하는 키덜트라 조금많이 오바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니 이 점은 감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곳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은 모두 사장님 개인소장품이라고 합니다. 덕중의 덕은 양덕이라던데 대한민국에 이 정도 덕심을 가지고 계신 분이 있다니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여기서 일하는 알바 분도 사장님의 덕행일치에 감동을 받아 일을 시작하였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설명이 길었습니다. 사진을 보시죠~

1 입구에서 우리를 맞아주는 닥터 스트레인지. 실물사이즈입니다.

1.JPG

2 앤트맨. 실물사이즈

2.JPG

3 아이 앰 그루트와 로켓라쿤. 실물사이즈

3.JPG

4 윈터솔져. 실물사이즈

4.JPG

5 아이언맨 마크1. 실물사이즈

0.JPG

6 아이언맨 슈트 보관소. 실물사이즈 ㄷㄷㄷ 귀여운 곰돌이는 제 아들입니다 ㅎㅎ

5.JPG

7 배트맨 다크나이트 실물사이즈

6.JPG

8 포이즌 아이비

7.JPG

9 캣우먼

8.JPG

10 이게 대박입니다. 배댓슈인데 배트카가 실물 사이즈 ㅠㅠㅠㅠ

9.JPG

더 많은 사진이 있는데 너무 많이 공개하면 실제 방문 시 흥미가 떨어질까 봐서 맛뵈기로 10장만 보여드립니다. ㅎㅎ

뮤지엄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는 주로 영화 관련 피규어나 스태츄가 있고 2층은 그 외 각종 대형 전시물(배트카, 에일리언, 트랜스포머 등)과 원피스, 베어브릭 등이 있습니다.

타겟 연령대는 초등학생부터~무한대이며 입장료가 성인 1.2만, 아동 0.9만으로 다소 비싼 편이기는 하나 이 정도 퀄리티의 전시물을 보기 위해선 충분히 지불할 가치가 있는 금액이라고 봅니다. ㅋㅋㅋ

제주를 여행 중이시거나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은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243
064-792-2244
매일 0900 – 1800, 연중무휴


이상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으허허 이런데가 있는줄 몰랐습니다
담에 제주도 갈일 있으면 꼭 들러야겠네요!

아가울프님을 위한 곳입니다. ㅎㅎㅎ

우와 멋지고 무섭고 섹쉬~하고 그러네요
멋진곳 소개해 주셧네요^^

ㅎㅎㅎ 무서운 건 무엇일까요?

아이들이 좋아라하겠어요.저도 좋아하고요^^

아이들은 눈 돌아갑니다. 저도 눈 돌아가구요 ㅎㅎ

우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남자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는데요^^

디테일, 규모 압권입니다 ㅎㅎ

마블캐릭터 반갑네요~
특히 아이언맨을 무척 좋아하는데
출연이 어벤져스4로 마지막이니 슬프네요 ㅜㅜ

캡틴도 아마 4가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박수칠 때 떠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맞아요 화려한 퇴장 ~
영웅답네요 기다리다보면 리부트 아이언맨도 하겠죠~~

슈트 보관소가 탐이 납니다. 스팀스달 10만 원 가즈앗

한 5억 정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보관장소까지 하면 한 10억 ㅎㅎㅎ 전 저렴하게 포이즌아이비만 가지겠습니다.

아이언맨 마크의 머리결은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앗 머리결 좋은 아이언맨이 없는데요 ㅎㅎ

오 제주도에 안가본 곳이네요
다음에 방문할때 여기 가볼께요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정말 대박입니다.

맨 처음 닥터는 인피니티워 개봉 할 때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본 거랑 같은 거네요.
덕질의 끝판왕이군요. 과연 마지막 배댓슈 버전은 어떻게 만든건지 신기할 뿐입니다.

아마 자동차 전시장과 같은 방식으로 외국에서 만든 완성품을 옮긴 것 같습니다.

헐..
리얼 해요...

제주에 이런곳있다니 가면 꼭 들려야갰어요 ^^*
감사합니다 ㅎ

꼭 방문하세요!!! 강추 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