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 Magazine Vol.108] 여러분의 인생여행지는 어디인가요? | Ramengirl🍜

in #travel6 years ago (edited)

마침 최근 쓴 여행 관련 글에서 댓글로 포르투갈 이야기를 열렬히 나누었는데 반갑네요 :D 그런데 아파서 즐기지 못하셨다니 ㅜㅜ 저는 리스본에 두번 갔는데 갈때마다 비가 와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 ;ㅁ; 그래서 다시 오고 말겠다고 생각했지요. 포르투는 정말 멋지고 좋았는데 너무 고독해서 ㅜㅜㅜ 다음번엔 꼭 누군가와 함께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아쉬운 게 있어야 다음기회도 생기는 것 같아요 :)

그런데 제 인생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생각해본 적이 없네요... 저도 지난 여행을 하나하나 추억해봐야겠습니다 :)

Sort:  

@springfield님 맞아요~ 저도 혼자가서 그런지 너무 외로웠어요!! 다음엔 꼭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올테다 다짐하고 돌아왔죠^^ 포루투갈에 갈때마다 비가 왔다니 제가 다 아쉽네요ㅠㅠ 저는 11월쯤에 갔는데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다음번에 가실때는 화창했으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