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이것저것 만물상 삐에로쇼핑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지난 주말엔 뭘 할까 하다가 남편도 저도 일본에 갔을 때 좋아했던 돈키호테와 비슷한 삐에로쇼핑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코엑스 말고 동대문에도 생겼다고 해서 동대문점을 찾았어요.

삐에로쇼핑 동대문점은 추억의 두타 건물 지하에 있었습니다. 사람이 엄청 많지 않을까 했는데 그렇지는 않아서 바로 들어갔어요.


삐에로쇼핑의 컨셉인 “어디에 뭐가 있는지 모른다”가 잘 반영된 인테리어와 상품 배치네요. 느낌이 돈키호테와 상당히 비슷해서 꼭 일본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좁은 통로를 다니면서 재미난 아이템을 찾는 재미도 쏠쏠했구요😃

저렴한 상품 뿐만 아니라 명품을 무심한 듯 시크하게 팔기도 하고-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공간도😅🔟9️⃣

데리고 오고 싶었던 모찌모찌한 시바시바🧡

갖고 싶었던 귀여운 피규어 앞에서 남편님이 제 팔을 잡아 끌었...😢

이...런거 괜찮은가요 ㅎㅎ

직원들 등마다 재미있는 문구들이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잠시지만 여행 온 듯한 기분을 한껏 느끼고 나왔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아서 득템은 없었지만 색다른 상품들 구경에 데이트하기엔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밖으로 나와서는 맞은편에 있는 언덕에 올라가서 구경도 하구요.

근처 광장시장에 가서 마약김밥과 떡볶이로 여정을 마무리했네요~!

짧지만 쇼핑+산책+외식까지 모두 갖춘 데이트코스였습니다.

그럼 오늘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6가 삐에로쑈핑 동대문 두타몰점



[Travel] 이것저것 만물상 삐에로쇼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삐에로쇼핑? 이런 곳도 있군요~ 요지경 만물상이라니... 세상 모든것을 구할 수 있는건가요? ㅎㅎ
음...19금~ 저 문을 열어주세요? 제발~~~ ㅋㅋㅋㅋㅋ

19금은 저도 못 들어갔어요~! 부끄러워서요🥰
담에 꼭 열어보고 올께요~

너무 부끄러워마세요!! 우린 어른입니다~ ㅎㅎ

음?이거시 그거 따라한건가요 돈키호테?

공식적으로 그렇게 얘기하진 않았지만
직원분 등에 써 있는 문구를 참고해보면
그런 것 같아요 허허

한국 가면 무조건 가볼겁니다. 정보 감사합니당!!

앗 네네 쇼핑도 많이 하셨음 좋겠네요~~~!😃

돈키호테 느낌이 나긴 하네요. 구경 잘 했습니다ㅎㅎ

꼭 일본 놀러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동내문에도 생겼군요!!!! 두둥!! 역시 느낌이 너무 좋네요~~ 마약김밥은 먹은지 3년이 지났느데 아직 맛있겠죠?ㅋ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약김밥이 괜히 마약김밥이 아니더라구용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항상 감사드립니다~!

약간 일본 돈키호테분위기가 나요^^

약간 조금 많이 비슷한 분위기 같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서울 뭥미
마약김밥과 뜩볶이가 인상깊습니다.
저같은 지방사람은 광장시장까지 가서 마약김밥보다는 육회였기 때문에 다음에는 마약김밥을 먹어보겠어요.

도선생님이 하이서울에 반응해 줄줄 알았어요 ㅋㅋ
저는 육회는 못먹어봤는데 궁금은 하더라구요
마약김밥은 오십 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오.. 오십개라고라?
먹깨비 수준이 아니고 먹깡패 아닙니까?

제가 지방사람이라 저런 모자에 반응하게 되네요 ㅠㅠ
그나저나 모자쓴 모습이 잘생기셨어요.ㅠㅠ

제가 원래 잘생김으로 한 인물 해요~후훗
이뻤으면 좋겠는데~!!

이쁘실거에요.
안봐도 보임.
행님의 미모가.

도선생님 빈말하시는 분인지 몰랐음!!!!!!!😥

전 진실만을 고하는데요.

그리고 제가 행님한테 빈말해서 얻는게 뭐가 있습니까.

노여워 마시옵소서.

사실은 기분 좋고 부끄러워서 괜히 그랬답니다😅

문구가 재밌어요
비행기값 아까워 ㅎㅎㅎ

전 코엑스점 가봤는데
두타에도 생겼네요~
마약김밥도 급 땡깁니다 ㅎㅎㅎ

전에 라떼님 포스팅 봤던 것 같은 기억이...^_^
동대문에 오는 외국인들을 타겟으로 한게 아닐까 싶더라구요~~~

Congratulations @agee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