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이것저것 만물상 삐에로쇼핑

in #tripsteem5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서울 뭥미
마약김밥과 뜩볶이가 인상깊습니다.
저같은 지방사람은 광장시장까지 가서 마약김밥보다는 육회였기 때문에 다음에는 마약김밥을 먹어보겠어요.

Sort:  

도선생님이 하이서울에 반응해 줄줄 알았어요 ㅋㅋ
저는 육회는 못먹어봤는데 궁금은 하더라구요
마약김밥은 오십 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오.. 오십개라고라?
먹깨비 수준이 아니고 먹깡패 아닙니까?

제가 지방사람이라 저런 모자에 반응하게 되네요 ㅠㅠ
그나저나 모자쓴 모습이 잘생기셨어요.ㅠㅠ

제가 원래 잘생김으로 한 인물 해요~후훗
이뻤으면 좋겠는데~!!

이쁘실거에요.
안봐도 보임.
행님의 미모가.

도선생님 빈말하시는 분인지 몰랐음!!!!!!!😥

전 진실만을 고하는데요.

그리고 제가 행님한테 빈말해서 얻는게 뭐가 있습니까.

노여워 마시옵소서.

사실은 기분 좋고 부끄러워서 괜히 그랬답니다😅

부끄러워 하실 줄이야?
행님.
더 아낌없이 좋은 말 해드릴게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856.14
ETH 2986.2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