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trip? 양평 시골 여행 ...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갑시다, 그냥
그럽시다, 그럼

그렇게 친구와 떠난 양평 여행길.
중간중간 유명한 명소들을 무심히 지나
산속으로 구비구비 한참을 오르다보니

짠~ 하고 펼쳐진 산골 마을.

마을이 높다 보니 산들이 저 아래로.

해는 훨씬 가까이~

도심에서도 어렴풋이 볼 수 있는 풀들이지만
밖으로 나오면 더 빛나 보이는 건
내 맘 때문?

장미꽃은 누구 선물인고.
조금이라도 더 숨쉬라고 물 속에 담그어 놓은 마음이 예쁘다

어디서 졸졸~
힘차게 내리 쏟는 물소리에 돌아보니

어이~ 너구나! ^^

엄마랑 같이 사는 활력 넘치는 친구!

공기좋은 곳에서 맘껏 소리치고
가끔 활기찬 산책도 다닌다니 다행이다.

가족 외의 손님들, 우체부 아저씨는 환영
그 외 낯선 사람만 골라 경계한다는 기특한 녀석.

엇!

토끼 토끼~~~

IMG_7796_Easy-Resize.com.jpg

낮이면 풀어 놓아 신나게 밖에서 놀다가
밤에는 집으로 찾아들어 온다는 토순이.

넘흐 신났어~~ ㅎㅎ

그리고.

어느덧 밤.

그 사이 저녁 시간엔 뭘 했길래 사진이 하나도 없을까요? ㅎㅎ

양평의 대표 막걸리 '지평 막걸리'를 비롯해
각종 술과 안주로 담소?를 나누다보니

어느덧 밤하늘에 달만 떠있더랍니다 ^^


이상, 양평 어느 시골집? 여행기였습니다

양평은 여러 번 갔었지만,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산과 강, 계곡, 작은 들판 등이 풍성하게 어우러진 곳.

빡빡한 도심을 벗어났다는 것만으로도
건물과 사람들 외의 생명체들이 자유롭게 숨쉬는 것을 보기만 해도

어깨가 풀어지고 얼굴이 펴집니다

그리고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 하니
참 좋습니다.

여행이란 ... 참 끝없는 매력입니다 :)


(출처: 산음 (양평) 자연휴양림

www.huyang.go.kr)

부근에는 산간오지마을, 당일 산행이 가능한 아름다운 소리산, 반려견과 떠나는 숲속 여행이 가능한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등이 있답니다.

짧은 가을날,
어디든 함 다녀오시죠~?! ^^



여행지 정보
● South Korea, Gyeonggi-do, Yangpyeong-gun, Danwol-myeon, 윗고북길 33-39



Day trip? 양평 시골 여행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ajlight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트립스팀 여행작가로 합류하심을 환영합니다~! 아름다운 양평시골여행기 잘보았습니다. 동물 친구들이 너무 귀엽네요~! 앞으로 트립스팀에서 즐거운 여행기 나누어 주세요^^

첫 방문 감사합니다 ^^ 포스팅 하나하나 남겨주시는 댓글이 감동입니다. 자주 뵐게요 :)

토끼는 꼭 사진을 합성한 거 같아요

그런가요? 저렇게 집주변을 자유로이 뛰어다니는 토끼, 첨 봤어요 ^^

여행이 일상같은 사진들이네요~ 행복이 느껴집니다~특히 지평막걸리에서..^^

감사합니다! 여행을 일상처럼, 일상을 여행처럼...을 추구합니다 ^^

현지에서 각 지역별 막걸리, 와인을 맛보는 것은 또 하나의 큰 행복이에요. 막걸리 좋아하시죠?! ㅎ

Congratulations @ajligh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앗! 장미도, 막걸리도, 숲도 딱 제 취향인걸요.
가을 밤에 숲내음 맡으며 막걸리를 드셨다니, 완전 부러워졌어요.

이런 느낌도 좋아하시는구나~

한국에서는 흔한 분위기이지만, 의외로 해외에서 그렇지 않을 수도 있겠어요. 예전 이탈리아 북부 밀라노를 지나 Aosta 를 기차 타고 들어가는데, 무언가 이상하게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울창한 숲과 계곡이 딱 한국 느낌이었던 거에요! 유럽의 평야와 완만한 구릉 등만 보다가 ... 무의식적으로 너무 반가왔나봐요. 그때, '아, 난 한국인이구나...' 했다지요 ㅎㅎ

ㅎㅎㅎ 한국에 있을 땐 이맘때쯤 하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1박 2일로 가곤 했었거든요. 매번 가까운 곳에 있는 숙소 예약을 실패해서, 좀 떨어진 산 근처 숙소에 머물면서 친구들이랑 술마셨던 기억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올~ 재즈 페스티벌! 친구들과의 산속 파티가 진한 추억으로 남으셨겠어요 ^^

요즘 미세먼지가 없어서 그런지 하늘이 너무 맑습니다. 토끼녀석 귀엽네요 ㅋ

은근히 주량이 있으시군요 ㅎㅎ 저는 맥주 한캔 마시면 곧 자 버린답니다.

몇 줄 뻘글도 좋으니 가끔이라도 들러주세요. gamiee님 안계시니 이곳이 더 삭막하게 느껴져요 ㅜㅜ

저도 많이는 못마시는데, 공기좋은 곳에서는 주량이 순간 몇 배로 늘어나더라구요 ㅋㅋ

토끼가 심어놓은거 다 먹을껀 같아요
얼릉 묶어야 할듯

ㅋㅋㅋ 그 생각을 못했네요.
그래도 먹을게 천지라서인지, 주인분이 전혀 개의치 않아하시더라구요 ㅎ

양평에 산음자연휴양림이 있군요!
양평은 자주가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양평에 자주 가시는군요~
양평은 접근성이 좋아서인지 차가 많이 막히는게 흠이지만, 아기자기 갈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산음휴양림은 산림청 1호인 산음 '치유의 숲길', 산림치유지도사와 함께 하는 여러 프로그램도 있다네요 ^^

양평이 먹을게 그렇게많다던데 ㅎㅎ 정말한국도가볼곳이많은것같습니다

한국 여행지 리스트는 가도가도 늘어만 가네요~
양평 오일장, 용문산 용문사 두물머리 등등을 중심으로 많은 것 같아요. 갑자기 파전에 막걸리 생각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