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흥적으로 떠난 속초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때로는 그냥 떠나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저희 부부는 계획보다는.. 즉흥여행을 즐기는 편이라..

3년전...이날도 저녁을 먹다.. 바다보러 가자며... 속초로 내달렸죠.. ㅎㅎ

9시쯤 출발이라.. 막힘없이 쭉쭉~~~

도착해서 바다가 보이는 방을 6만원에 잡았죠~ 이걸.. 개이득이라고 하죠 ^^

근처 식당에서 한잔~~~

옥수수 막걸리는 처음 마셔봤습니다. @.,@

먹고 밤바다를 산책했죠.. 파도소리와.. 바다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일어나.. 숙소에서 한장~~ 바다가 보이니.. 밖으로 얼른 나가고 싶더군요

바다로~~ 고고~

같은 하늘이지만.. 동해하늘은 더 맑은거 같아요~

바다 구경 실컷하고.. 중앙시장가서 만석닭강정 사먹고 왔네요 ㅎㅎ

아이들이 조금 크면.. 즉흥여행 함께 해보고 싶네요 ㅎㅎ

지금은 짐이 한가득이라~~~~

즐거운 주말~~ 행복한 주말되세요 ^^




즉흥적으로 떠난 속초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들도 데리고 즉흥여행을?
부럽네요~

제 와이프는 걱정많은 스타일이라 즉흥여행이 잘 안 되더라구요.

저도 와이프랑 즉흥적으로 떠나고싶어요. 이렇게 하면 여행이 더 재미있을것같아요.

잘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즉흥여행은 또다른 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뜻하지 않은 즐거움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도 이 날 바다구경하고 왔네요. 날씨가 좋아서 정말 좋더라구요.

옥수수막걸리 정말 맛있죠 ㅋㅋㅋ
오늘 비가와서 그런지 막걸리가 먹고싶네요 ><
바다가 보이는 방이 이렇게 저렴하다니 좋네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속초여행은 언제가든 설레이는 곳이죠~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어서 떠나시다니 낭만적이시네요~! ㅎㅎ 멋진 속초에서 멋진 바다와 구름사진 잘 보고 갑니다. 보고 나니 저도 갑자기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낭망적인 여행기 많이 올려주세요~!

바다가 보이는 방이 6만원이라니! 정말 짱이네요!!^^

계획을 세우고 가는여행도 좋지만 즉흥적인 여행은 선물같아 더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 ~

여행은 역시 즉흥 여행이 최고죠 ㅎㅎ

여행은 즉흥적으로 걍 가는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