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흥여행2 - 부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allsale 올세일입니다.

아내와 저는 기차나 버스보다.. 차를 가지고 가면서 맛집이나 휴게소마다 들려서 맛난거도 사먹는.. 식도락 여행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부산이란 곳이 이리 멀은건지 모른체.. 저희는 차로 움직였죠..

새벽에 출발했지만.. 점심이 되서야 도착을했습니다. 허리가.. ㅎㅎㅎ

자갈치 시장의 생선구이집으로 갔죠.

모듬생선구이를 먹었죠..

역시 잡은걸 바로 구워먹으니 정말 최고였죠.

생선이 짭잘하니... 밥도둑이더군요 ㅎㅎ

빨간생선을 구워주셨는데.. 이름은 까먹었지만.. 부드러운게 제일 맛났습니다.

다음목적지인 용궁사로 고고

저희가 이맘때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

이곳에서 소원을 빌어서인지.. 쭌쭌이다 떡하니~~~ ㅎㅎㅎ

역시 명소이다보니.. 관람객들이 많습니다.

이사진 일부러 이렇게 찍은겁니다... 다들 초상권이 있으니까요 ㅎㅎ (죄송합니다)

부산은 처음이라.. 바다가 너무 예쁘더군요.

아~ 그리고 사투리가 너무 재미있고 신기했습니다.

대학때 친구들이 지역 사투리를 많이 알려줬는데.... 아 옛날기억 ㅎㅎㅎㅎ

이때만 해도 날렵한 저를 볼수 있습니다.

목에 주름이 없네요 ㅎㅎㅎㅎㅎ

사진을 많이 올리고 싶은데... 제가 이때까지만해도.. 풍경사진을 많이 안찍었습니다 ㅜ

왜이리 제 얼굴만 많은걸까요 ㅎㅎㅎ

해가 떨어져갑니다.

남포동으로 이동을 해서 우리의 마지막 장소....

한양족발에 도착했습니다.

이골목이 족발골목이라 맛난 족발집이 많지만...

이곳이 냉채족발로 그렇게 유명하다기에.. 인천까지 소문이 쫘악~~~~~

안먹고는 갈수가 없습니다.

입구부터 족발냄새가~~~ 유혹을 합니다.

막상들어가니.. 기본족발도 먹고싶었지만... 냉채족발 하나요~

오이와 해파리 족발이 어울어져서~~~~

씹을때마다 매콤함이 코를 콕콕 찔러줍니다.

이후.. 다른곳에서 먹어봤는데.. 이맛은 안나더군요 ㅡㅡ;;

역시 맛집!!! 비법이 있나봅니다. ㅎㅎ

마지막 일정으로 깡통야시장을 갔습니다.

사람도 많고 가는 길마다 맛난게 너무많았습니다.

매콤함에 아플 속을 위해 스프.. 그냥 스프가 아니라 빵안에..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꼬치에.. 떡볶이.. 와플..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ㅎㅎ

사진을 올리려니.. 다 제가 먹고 있네요 .. 이만 참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먹어서인지... 장염이 걸려서..

여행내내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아내에게 너무 미안했죠 ㅜ

돌아오는 길 운전은 아내가 다 했거든요..

그후론... 조심조심해서 먹고 다닌답니다. ^^

예전사진들을 보면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떠날날을 기약하며... 이상 줄이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즉흥여행2 - 부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부산사람인데 저도 처음 듣는곳이 있네요! 고향가면 가봐야할듯!

올세일님 남자분 이셨군요. 왜 전 여자로 생각하고 있었는지...

헉.. 그러셨어요 ㅎㅎㅎ
글이나 사진이 투박하잖아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돌아오는 그 긴 길을 아내분이 운전하셨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쭌쭌이 어머님 존경합니다.

저 한 이틀 엄청 눈치 봤어요..
아내도 약간 장염기가 있었는데.. 제가 더 앓은 소리를하니 ㅜ

부산은 볼것도 먹을것도 넘 많은것 같아요^^

생선구이 맛나보여요.

캬~~ 행복해 보이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오~ 부산까지 먼길을 오셨군요

으~ 맛있는것 많이 드시고 장염에 걸리시다니 ㅠㅠ

제가 다 슬프네요 ㅠㅠ

장염이니 다른건 먹지도 못하고.. 정말 슬펐답니다 ㅜ

ㅠㅠ

다시는 여행중에 아프지 마시길~

ㅎㅎㅎ 날렵해보이는 ㅎㅎㅎ
재미잇었을거 같아요 올세일님 계획중인 제주도 여행도 기대됩니다^^

부산은 ㅋㅋ 역시 먹방여행 ㅋㅋㅋ 장염은 ㅠㅠ 안타깝네요 ㅠㅠ

부산은 언제나 옳은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