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가을 사진찍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토요일은 아들과 시간을보내야합니다

주중에 많이 함께 할수없기에.. ㅎ

총총이와 아내는 집에두고~~

둘만의 외출을 하기로했습니다.

소래습지공원을 가봤습니다.

소래포구옆쪽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도 잘되어있습니다

갯골이 쫘악~~~

습지공원이다보니 가는곳곳마다 물이 많더군요 ㅎ

큰나무가 너무 예뻐서 담아봤습니다

아들과 사이에두고 한샷

이곳에도 갯벌체험장이 있더군요

밑에 내려가려는 쭌쭌이를 보쌈해서 멀리멀리~~~

공원전시관도 있더군요

들어가봤습니다

안에는 이곳에 서식하는 동물들과 갑각류등 여러가지를 전시해놨습니다

쭌쭌이를 모델로 여러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풍차도있어 찍어봤습니다~~ 멋지게 찍고싶었는데 ㅜ

힘들었는지 내려오지않고 잘준비를하는 쭌쭌이네요

다음에는 아내와 총총이도 같이 와야겠습니다.

잘놀았는지 쭌쭌이는 집에가는내내 꿀잠자네요ㅎ

오늘도 쭌쭌이와 데이트가야겠습니다 ㅎ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행복하세요



아들과 가을 사진찍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다정한 가을 햇살이 ..
쭌쭌이를 잠들게 했습니다 ㅎㅎㅎ

요즘 햇살이 따듯하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사진을 정말 잘 찍으셨네요~! 소래습지공원은 갯벌부터 박물관까지 재밌는 볼거리가 많네요! 아들과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쭌쭌이는 아빠와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있네요 ㅎㅎ
정말 행복한 쭌쭌이❤️
봄에는 총총이도 나들이 나오겠죠 !? ㅎ

일등 아빠십니다.
전 게을러서...ㅠㅠ

생태습지가 갈대밭이 있어서 가을 느낌이 물씬 날 것 같아요 ㅎㅎㅎ
쭌쭌님의 얼굴을 보니 미래에 아주 잘 생겨질 얼굴이네요 ㅎㅎㅎ크 눈빛이..

쭌쭌이랑 올세일님이랑 놀러다녀오셨군요 ㅎㅎ
쭌쭌이 정말 잘놀고 푸우 잠들었나봐요 ㅎㅎ
올세일님도 편안한밤되시고 내일한주도 화이팅!!

소래에 어런곳도 있군요
전 어시장만 다녔는데 ㄷ ㄷ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