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안에 작은 한반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해가 빨리 떨어지는 요즘..

길을 재촉해서 겨우 도착한 영월 선암마을입니다

단양과 제천에 볼거리가 너무나도 많지만..

살짝옆동네까지 갔죠 ㅎㅎ

제천에 사시는 외삼촌의 친절한 안내로 완전 편하게 헤매지않고 왔습니다

슬슬 산으로 걸어올라갔습니다

1km거리기이기에 슬슬 갔습니다

아직 4시인데 해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이 여행비수기인 이유는 해가 짧아서 인거같습니다 ㅜ

예전에는 이곳에 차가 엄청 주차되어 있었는데..

길 정비해서 이제는 주차장에만 ㅎㅎ

슬슬 보이려합니다 조금만 더가면될거같습니다 ㅎ

이곳이 왜 이렇게 되었는지 설명이 ..

인증샷 빡~~ㅎ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행복하세요



한반도 안에 작은 한반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영월 너무 좋쥬~ ㅎㅎ

저도 여기 두번이나 가봤어요
한번은 대중교통으로 가서 개고생 ㅋㅋㅋㅋ
두번째는 차로 편하게 다녀왔어요~

영월은 맛있는거도 많고 ㅎㅎㅎ
또 가고 싶은곳이예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선암마을 오랜만에 보네요~!
여전히 아름답군요

와~ TV나 인터넷으로 종종 보는 영월이로군요.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디클릭 사랑~

여긴 꼭 찍어야하는 인증샷 존이죠^^~
항상 지나가기만하고 정작 가본적은없는데..
정말 대한민국을 꼭 닮았네요..

티비에서 보던 ㅎㅎ
사진을 잘 찍으셨네요 😁👍🏻👍🏻
한반도 모양이 제대로에요 👏🏻👏🏻

헐...
어느새 영월로 ㅎㅎㅎㅎ
정말 신기하네요
한반도 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ㅎㅎㅎ

엇 이곳은 티비에서 본적이 있는곳입니다 ㅎㅎ 즐거운 여행이시군요 디클릭도 화이팅입니다^^

보클쿡쿡~
정말 신기한 지형입니다 ㅎ

신기한 지형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