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트래블로그 #17. 서울나들이!(먹고 또 먹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bellomedley 벨로에요~ㅎㅎ
스팀잇커뮤니티에 또 반년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제 인생에서 가끔 심심해지는 시기가 올 때 항상 요 스팀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평소에 글쓰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왔는데, 가끔 무료한 시기가 오면 막 뭔가 주절주절 쓰고 싶어져요ㅋㅋㅋ

육전식당 4호점

강남역 사거리 근방에 위치한 육전식당 4호점을 잠깐 소개해볼까해요☺️

본래 동대문 근처에서 유명한(지금도 성업중) 고깃집이었는데 한강 이남까지 진출했더래죠>_<!!!

즉석에서 생고기를 보여주시고 g당 가격을 책정한 후 구워주시는 시스템이에요~~~

사실 요즘 고깃집들은 워낙 맛난데가 많기에 이정도 밑반찬들은 점점.. 기본(?)적인 편이 되어가는 듯 해용!

히히 요번엔 항정살~~~

아이폰 8+ 인물사진모드인데, 괜찮게 나온 것 같아요ㅎㅎ

라부아뜨 도산점(카페)

화려한 수제케익과 마카롱으로 유명한 카페에요.
동부이촌동에 분점이 하나 더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요기는 도산점의 밤 전경이랍니다.

데이트할 때 분위기 최고인 곳😉

귀엽죵!

카페 내부는 약간 어두컴컴하면서 묘한 중국+서유럽(?) 풍의 분위기가 있어요ㅋㅋ

뭐라 정확하게 묘사하기 힘든 분위기인 것 같아요....

스시시미즈(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2길 11-3)

오랜만에 친한동생이랑 데이트하면서 맛난 거 먹으려구 했는데, 마침 그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경험하게 된 곳!!

스시집 입구 간판이 딱히 없어서 찾기가 좀 힘드실 수 있어요.

끄아... 셰프님 실물이 더 나으신데 제가 사진을 넘 못찍었어요ㅠ

이 정도면 정갈하쥬?ㅎㅎ

마무리는 모나카 아이스크림~😎

저희는 스시시미즈에서 가장 저렴한 점심코스 먹었어용!
그래도 충분히 배부르고 맛났다는 후문이^^

오늘은 이렇게 끝!

다음번엔 더 알차고 도움드릴 수 있는 많은 정보들로 돌아올게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KR]트래블로그 #17. 서울나들이!(먹고 또 먹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As good as it gets

Thanks a lot~~💕

먹기위한 여행인제 여행을 위해 먹는건지 모르겠지만 먹는 즐거움은 풍부하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뜨끔!) 마니 찔립니다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먹고 또 먹고..건강해지고 또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초밥 먹고 싶어지네요^^ 자주 들를게요~ 리스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