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쓰기 여행에서 어떤 글들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발리에 여행갔을 때 캉구에 이틀 정도 머문적이 있어서 더 반갑네요. :)

몽상가p님-! 이제는 잘 써보겠다는 욕심보다 충실히 써내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답니다 :-)) 너무 많은 날들 동안 글을 써 부치지 못했네요. ㅠㅠ 힘내서 충실히 써내겠습니다-!!!!! 리스팀 응원까지 ㅠㅠ 감사드려요 -! :))

저도 오래전 호주워홀자로 생활을 했었거든요.
뉴질랜드를 못간게 아직도 아쉽네요.

비파사나명상에 깨달음과 앞으로에 요가수행으로 훨신더 평안하고 행복해 지시길 응원합니다 . 두리님 ^^

Om~~~~~~~

~ OM SHANTI SHANTI SHANTI OM ~
엇 저는 뉴질랜드워홀자로 호주를 못 간 케이스랍니닿ㅎㅎㅎ
발리 오면서 하늘에서 슬쩍 보았는데 호주가 얼마나 거대한 땅덩어리인 지 실감을 했어요 ㅎㅎㅎㅎ :)
수련 열심히 해서 스스로에게, 가족에게, 주변에 좋은 영혼이고 싶어요. :)))
곤님의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꼭 발리 가봐야 하는데 ... 언제 가볼까요 ^^.
잘 읽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여행이라는 게, 어쩌면 돈보다 시간이 가장 큰 문제지요. :)

세상에! 이렇게 훌륭한 글 사이에 사진을 넣어두니, 사진들이 마치 매그넘에 실린 것 같아요!

너무 많지 않은 사진과 자세하게 정보를 제공하려고 하는 노력이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퐁당님 - ! 크으 사진 갯수 절제해서 올린 것과 간결하게 적으려고 노력한 점 알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매그넘이라니 이런 영광이 ㅠㅠㅠㅠㅠ 계속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

인생의 최고의 시기를 보네고 계신것 같습니다.
일하고 쉬고 글쓰고 요가를 배우고~
저는 젊어서 인생을 알았어야 하는데 이제야 인생을 알게 되어서 조금은 ~~
좋은 인생 만드세용!

히마판 님은 이미 충분히 열정적인 삶을 살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
돈과 시간을 어디에다 소비해야 하는지 좀 더 깨어 있는 눈으로 판단하려해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그 응원 히마판 님께도 그대로 전달할래요 ㅎ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한 이웃분의 추천으로 jcar토큰보팅합니다.

남기신 메모 : OM SHANTI SHANTI SHANTI

으아 :) 너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