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록자의 글쓰기 휴양(Writing Retreat), 발리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저도 오래전 호주워홀자로 생활을 했었거든요.
뉴질랜드를 못간게 아직도 아쉽네요.

비파사나명상에 깨달음과 앞으로에 요가수행으로 훨신더 평안하고 행복해 지시길 응원합니다 . 두리님 ^^

Om~~~~~~~

Sort:  

~ OM SHANTI SHANTI SHANTI OM ~
엇 저는 뉴질랜드워홀자로 호주를 못 간 케이스랍니닿ㅎㅎㅎ
발리 오면서 하늘에서 슬쩍 보았는데 호주가 얼마나 거대한 땅덩어리인 지 실감을 했어요 ㅎㅎㅎㅎ :)
수련 열심히 해서 스스로에게, 가족에게, 주변에 좋은 영혼이고 싶어요. :)))
곤님의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