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중 여행, National Taichung Theaer.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타이중 여행 대표 코스 중 하나,
타이중국가가극원.

곡선이 매력적인 건물 내부는
사진으로 담기 어려웠다.
그래서 꼭 직접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층에는 귀여운 오르골과 안경점 악세사리점 등이 있다.

사실 오르골 보러 여기 오는 것 같다.
여기서 오르골을 만들 수도 있다.


여행지 정보
● National Taichung Theater, Section 2, Huilai Road, 시툰 구 타이중 대만



대만 타이중 여행, National Taichung Theaer.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대만에 가보고 싶습니다. 아직 가보지 않은 나라라서 그런지 생소한 모습들이 많네요 ㅎㅎ

많은 나라를 가보지 못했지만, 여행하기 좋은 나라라고 생각해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어떤 매력적인 곡선이 있는지 가서 보고 싶네요 ㅎㅎ

실내 인테리어 전체가 곡선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정말 좋드라구요! ㅎㅎ 사진으로 못 담았다는게 매우 아쉬울정도로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