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여행 사진전]강원도 가족여행의 추억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트립스팀 여행 사진전 공모를 위해 지난해 다녀온 강원도 여행 사진을 공유해요.

가족여행은 경비가 부담되어 자주 갈 순 없지만 앞으로 1년에 한 번쯤은 가족여행을 갈 수 있도록 노력할려고요. 첫번째 사진은 낙산사인데 날씨가 좋아서 그냥 찍어도 멋진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양양 낙산사 정상에 올라가면 해수관음상이 나오는데 높이 16m, 둘레3.3m로 약700톤의 화강암을 가져와 300여톤을 깍아내 만든 불상이라고 해요.

그리고 정상에서 바라보는 동해바다는 가슴이 확트이고 기분이 정말 상쾌해 지더라고요. 많이 걷지도 않아서 가족들과 산책하면서 올라가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켄싱턴 리조트에 머물렀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주변 경관이 좋아서 가성비 갑 리조트예요. 특히 리조트 뒤편의 포토존은 날씨가 맑은날 사진이 정말 멋지게 찍혀요.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바닷가에서 함께 노는 모습을 찍었는데 아웃포커싱되어 감성사진처럼 찍혀서 뿌듯하더라고요.

켄싱턴 리조트는 바로 바닷가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어서 어른들은 산책을, 아이들은 모래놀이를 할 수 있어요. 나중에 가성비 좋은 동해 여행을 생각한다면 숙소는 켄싱턴 리조트 여행지는 낙산사 꼭 추천드려요. ^^;



[응모-여행 사진전]강원도 동해 여행의 추억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낙산사 가본지가 언젠지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처음 가봤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일 응원합니다!

정말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이들사진은 작품이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인데 고맙습니다.

날이 너무 좋았네요.
여행에서 날씨 좋은 건 정말 요즘은 복인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면 좋은사진은 보너스죠^^

한번쯤 가보고 싶군요^^

저도 처음가봤는데 좋더라고요^^;

우리나라도 좋은 곳이 참 많아요^^

맞아요. 국내ㅜ여행도 좋은곳이 정말 많아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구름까지 예뻐요~^^

사진 찍는데 날씨가 열일했네요 ㅎㅎㅎ

관세음보살이 보입니다.

기도하고 가세요^^;

ㅋㅑ~ 정말 멋지네요~

빨리 다시 여름이 오면 좋겠어요~

더운것도 싫은데... 지금은 여름이 기다려 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