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엄마와 함께하는 도쿄여행 1일차/제국호텔

in #tripsteem6 years ago

기모노 입은 미에코상과 데이트라! 따뜻한 사람이랑 행복한 시간 보낸 것 같아서 안심이 된다 형. 인상이 너무 좋으셔!!! '형 웃는 모습도 완전 좋아. 행복해보여.
일본엄마가 있으니 고생도 덜했겠어 ^_^ㅋㅋ

완전 정식으로 즐겼네. 순간 테이스팀인지 헷갈렸어 형.
형 해산물 안 좋아하는구나. 나 해산물 킬러인데.
그리고 긴자를 간지로 읽어버렸ㅋㅋ호텔이 간지난다는 줄.. 미안 형
다음날은 어디로 갔을까~~

Sort:  

ㅋㅋㅋㅋ형 해산물 좋아하는구나 나는 도대체 회를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ㅠㅠ 그나마 광어같은건 초장맛으로 먹엌ㅋㅋㅋㅋㅋ근데 또 랍스타 대게 킹크랩 새우 대하 이런건 너무 좋아해서 우리 삼촌이 돈덩어리라고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에코상은 내 친구들이 다 귀인이라고 불러 ㅎㅎ
나도 맞는말이라고 생각해 ㅎㅎ 사람만남이란 정말 예측할수없는거 같아 알레처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06.20
ETH 3751.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