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찾아온 아침(베트남생활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저에 생활습관은 좀 불량해서 새벽2시나되야 자서 보통 오전 11시나되야 일어나곤했습니다. 물론 백수에 특권이기하지만요.^^

백수생활을 오래하다보니 종종 드는 자괴감으로 나도 잉여인간에서 아침형인간으로 탈바꿈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했는데 이번 설날을 계기로 잘 실천되고있는것 같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정말 아침을 일찍시작합니다. 이제 아침7시인데..... 아침을 여유롭게 보내는것 만큼은 우리나라보다 한참 선진국 인것같습니다.

저도 정말오랜만에 아주아주 뿌듯하게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처음보는 동네분들과 합석해서 방끗 인사도 해고

아침에 허벅지에서 만난 파리는 인상도 좋네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아침이 돌아온것 같네요.

다들peace~~

by. @freegon



다시찾아온 아침(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차테이블에서 베트남 골목의 고수향이 나는것 같네요

빙고~~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침을 일찍 시작하면 하루도 길고 왠지 뿌듯한거 같아요 ㅎ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2 which ranks you at #142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