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존버(베트남생활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2월중순이 되면서 호치민도 날씨가 하루가다르게 더워집니다. 뜨거운 날씨에 입맛도 없고 한낮에는 어디 돌아다닐 엄두가 잘안나네요.

그래도 하루에 세끼는 못챙겨도 두번은 먹어야되니 근처 백반집으로 아점먹으로 갔습니다.

°한끼_ 22.000동. 우리돈 1000원 조금넘는서민 백반집입니다.

뭘 먹을까하다가 베트남에서 닭고기 만큼이나 흔한 개구리반찬 주문했습니다.

혐오음식으로 태이스팀 개인자체심의 탈락

이곳 사람들은 개구리 반찬 참좋아합니다.
개구리튀김.개구리간장볶음.개구리뚝배기.개구리샤브샤브 등등... 오늘 저에 선택은 °개구리카레°

현지인들처럼 중간중간 쥐똥고추 한입씩 베어물면...입맛이 훨씬 ....

앗뜨거~~~~~

오지게 맵습니다.ㅋㅋ
따라허지마세요

밥먹고 시원한곳에서 ...커피일잔..

베트남도 에어컨 나오는 카페에 커피는 밥값보다 비싸네요..

이런>

앞으로 얼마나 더 베트남에서 존버생활을 해야 할까요?
올해...아니 내년에라도 스팀가격이 활활 불타오를 날을 기다리며...

Peace~~

@freegon




베트남 존버(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스팀~ ㅋㅋㅋㅋㅋ 스팀잇 사랑이 넘치세요 ^^

커피값에 에어컨 가동비가 포함된건가요? ㅋㅋ
우리나라도 커피값이 밥값보다 비싼데 많아요..^^;;

한국은 이제 추위가 끝나가는듯 싶은데.... 빨리 추위 탈출 하고 싶네요~ ㅎㅎ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밥 먹는다~

무슨 반찬~

개구리 반찬~

개구리 반찬!!! 을 드셨군요~

해장은 개구리탕이 또 죽음입니다 ㅎㅎ

개구리 반찬으로 ㅎㅎㅎ

개구리 반찬은 살을 좀 발라줬으면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우리 부모님은 봄이면 동면에서 잠 덜깬 개구리 잡아다 연탄불에 뒷다리 구워먹고 그러셨다던데...ㅋㅋ
베트남 개구리 뒷다리뼈는 엄청 실하네요.
아침형 인간으로는 하루 사시고 땡입니까?ㅋ

점점 기상시간이 다시 늦어지고 있어요 ㅠㅠ...않되는데 아~~

노래로 부르던것이 베트남에선 실제하는군요 ㅋㅋㅋㅋ 개구리반찬~ 와우~
스팀가즈아!!

개구리 가즈아~~ㅋㅋ

ㅎㅎㅎㅎ 다양한 것을 드시는군요. 테이스팀에서 혐오음식으로 아웃당하신...ㅋㅋ
고국의 음식이 그리우시겠지만 잘 견디세요. 젊다는게 한 밑천이라자뉴...

한밑천 가지고 있군요. 제가 ㅎㅎ
감사합니데이^^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3 which ranks you at #142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2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nTOPAZ 프로파일(Profile) 작성 바운티 프로그램 ( 최대 $2.25 👍 + 100 💎 토파즈 토큰)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보상 지원 ①


개구리 반찬 맛있어 보이네요 😋

그런데, 비엣남 지금 건기 아닌가요?

8월보단 덜 더울 것 같은데 어떤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