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생활자 요가수업(베트남생활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주말에 비가 와창창 쏫아지는 바람에 요가 무료강습 첫날 못가서 무지 슬퍼하다 다행히 어제 날씨가 좋아서 첫 수업에 참여했다.

호치민 도심 한곳에 이렇게 정원도있고 자연친화적인 요가원이 있을줄이야. 마치 인도 숲속에 요가나 명상 아쉬람 같은 차분한 기운이 느껴지기도 하는게 입구에서 부터 도시생활에 지친 나에 뇌와 신체를 널부러지게 해준다.

20190601_174307.jpg

입구에 들어서니 횟집 생각도 살짝나네요 ㅋ

20190601_174228.jpg

20190603_172400.jpg

먼저 수업에 참석하기전 옷갈아 입기위해 탈의실로 가는길에 락커를 찍으려고 찰칵°° 했는데 갑자기 여성분이 돌진해 버렸네요. 누가보면 몰카인줄 알것네...쩝 ㅎ

20190603_172423.jpg

수련시작 10분전..

2층으로 올라가니 왕따시 만한 수련장에 꼴 랑 6-7명 밖에없다. 제작년에 다니던 시장통 옆에 요가원은 매수업마다 20명이넘어 바글바글 했는데 여기는 사람이 없어도 너무없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않된 요가원에다 가격도 3달에 10만원이라 현지인에게 조금 부담스러운 수강료라 그런가보다. 연령대도 높고 사람들이 너무 없는데...

꽁먹고 알먹고
마당쓸다 가제잡고
또랑치다 돈줍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이왕이면 회원들이 많았으면 참 더할나위 없을텐데...

20190603_172545.jpg

오늘은 5:30분 수업이라 일찍 수업마치고 집 에가서 밥해야되는 누님들이 많은것 같다... 그러면
내일은 6:30분 수업에 참석해야것다.
저녁에는 회사 퇴근하고 오는 샤방샤방한 분들이 많을게 분명하니까...

역시 나는 똑똑해....😝🤪😜

강태공 일수록 진득하니 기다릴줄 알아야 하니 ..천천히 가자•🎣🎣🎣

요가수업은 수업이 끝나고 옷이 홀딱 젖을정도로 무지 하드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강사 선생님도 다행히 여자분 이시구여 ㅎㅎ

Peace~
@freegon


여행지 정보
● Hera Yoga Gò Vấp, Lê Đức Thọ, Phường 13, TpHCM, Ho Chi Minh City, 베트남



베트남생활자 요가수업(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요가 배우고 싶은 강습이네요.
3만원으로 한달 수강료면 괜찮은데~~~
배트남에서는 비싼 수업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에 시장통 옆에는 만오천원 이였거든요 ㅎㅎ

역시 베트남에서 웰빙 생활이 가능하시네요

맨날 노니까 이런거라도 해야죠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프리곤 형 요가가 목적인건 맞지? ㅎㅎㅎㅎ

당연히 아니지.... 반반 이요 ㅎㅎ

요가도 배우세요? 다음엔 동영상 올려주세요? ㅎㅎ
3달 10만원이면 그곳에선 제법 비싸겠네요! 제가 있는곳도 요즘 인기가 시들해 졌는지...3달 15만원에서 20만원 하던데...

동영상 올리면 독거님이랑 오이형이 퍼갈까봐 요 ㅋㅋ
한국 무지 싸졌네요. 나도 시장통 요가원으로 그냥 갈까.ㅎㅎ

다시 기대 만발^^

빨리 오세요.. 등록하게요 ㅎㅎ

얼마 전 줄리아 로버츠가 나오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는 영화를 봤는데, 거기에 인도의 아쉬람이 나오더라구요.
명상원 같은 곳을 아쉬람이라고 부르는 거죠??
저 정도로 넓은 수련장이라면 마구 뛰어다니고 싶어질 거 같아요.ㅋㅋㅋ

아쉬람(힌두교도들이 수행하며 거주하는 곳)

요가나 명상은 처음에 인도에서 파생된게 많아서 어떤 방법이든 함께 모여 수행하는 공동체가 있는곳을 영어표기로 ashram 이라 하더라구요.

인도에는 찾아보면 도내이션으로 운영되는 요가나 명상 아쉬람도 많이 있거든요.ㅎㅎ

아°.. 한국도 비파사나 도내이션 일텐데.. 이미 옆에 도사님은 다녀 오셨을것 같네요 ㅎㅎ

평생 앉아서만 일을 하다보니 요새들어서 골반이 찝찝해서 요가 배우고 싶네요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86 which ranks you at #126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0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