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마이갓 타이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타이어는 바람돌이가 참 좋아하는데... ㅎㅎ

호호!
ㅋㅋㅋ 히마판님도 바람돌이 아시죠?

넵! 압니당~

오래전엔 기름회사에서도 했었지요. 오마이갓! 조개기름

ㅋㅋㅋㅋㅋㅋ 쉐~에~엘 조개기름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캬 빠르기도 하시어랑!!

히마판이 그리 막 호락하게 넘어가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는 일반 대중화 된 음식점만 다루었는데 고급을 다루기보다는 싸고 가정비 좋은 쪽으로만 하는 겁니당. 글구 히마판이 음식에 관하여는고집이 강하담다 ~~~ ㅋㅋㅋㅋ 앞으로 음식위주로 포스팅해 볼까도 생각중입니다. 하나씩~~~~ 스티미언들께서 태국에 오시면 시켜 드실수 있는 정도루요 ~~~

그쵸! 히마판님이 그렇게 호락호락할리가 없죠!! ㅎㅎ
태국가면 히마판님의 안내로 맛집을 순회할 수 있는건가요? 아! 기대됩니다~

부끄럽슴니다앙~~~~~~~~~ 음식을 하루 종일 먹을 수 있다면 순회를 하면 좋은데용~~
하나씩 사다가 한군데 풀어 놓구 먹으면 맛이 떨어지겠지용

^___________^ 부끄럽다뇨!! ㅎㅎ
나중에 스팀 1만원, 2만원... 이런 때가오면, 단체로 히마판님의 태국 맛집탐방대 꾸려서 함께 다니고 하면 좋겠네요^^

동감입니다. ㅎㅎㅎ
그런때가 오길 기대합니다.

그날이 오면 제가 행사를 추진합니다.

베스트 시나리오입니다.~

완전 좋아용~!
여행 맛집탐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몸무게 푸왁 늘어서 가실겁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