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위스] 제네바(Geneve)에서 모르주(Morges)까지 (feat. 스위스의 4가지 공용어)

in #tripsteem5 years ago

오랜만에 포스팅 하셨네요!! 첫 사진... 파아란 하늘이 너무 아름답게 보이네요~ 한국은 미세먼지...ㅠㅠ
스위스도 정말 여러 언어가 공용어로 사용되네요!! 대단해요~ ㅎㅎ
도시국가가 모여 연방을 이루고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스위스에서 맛보는 삼계탕은 ~ 아주 좋은 분이네요^^

Sort:  

독거노인님 오랜만입니다 ㅎㅎㅎ 한국의 미세먼지... 유투브로 가끔 보던 회색빛 하늘이 너무 심하더라고요..ㅠㅠ 얼른 새파란 하늘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스위스는 오래 전부터 강대국들로부터 둘러쌓여 있었기 때문에 중립외교와 다언어를 쓰는 게 발달했다고 해요 ㅎㅎ 삼계탕이 참 맛있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55.07
ETH 3328.2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