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에 평화를 - 부처님오신날 봉은사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부처님은 왜 일요일에 오시고 그러는지
아쉬움이 많이 남는 2019년 이구먼유
담엔 꼭 평일에 오세요~ ㅎㅎ

일요일인데 집에만 있기 아쉬워
그나마 가까운
봉은사로 출똥~

아침이나 밤에만 왔었는데
낮에 오니
이렇게 음식파는곳도 많더라구요~

소떡소떡으로 시작했더니
급 아쉬워 지면서

커피한잔 더 사고

급기야
메밀전에 김치전까지 ㅋㅋㅋ
아우 배부르게 시작합니다~

6시반에 점등식이 있다고 하니
그거까지 보고 가려고 기다렸어요

시장님도 오시고 주지스님의 주제로
점등식도 보고요~
아직 깜깜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깜깜한 밤에 보면 더 멋지잖아요 ㅎㅎ

시장님도 가까이서 뵙고요~

불들어온 등들도 구경하고요

용도 멋지고

사천왕들도 멋지고

부처님도 멋있었어요~
연꽃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마당놀이도 하길래
윗쪽에서 조금 보고 왔어요
자리만 좋았으면 다보고 오는건데 ㅎㅎ
언덕에서 노래 몇곡 듣고 왔어요
행사가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올한해 좋은일만 가득하라고
기도 좀 하고 왔어요
따로 종교가 있는건 아니지만
제 맘속으로 좋은곳에 가면 기도해요~

온누리에 모두 평화롭기를 바래봅니다
스팀이도 좀 힘좀 쓰기를 ㅎㅎㅎ
모두들 즐거운 부처님오신날 즐기셨나요~




온누리에 평화를 - 부처님오신날 봉은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always1success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ways1success님의 Active Bloggers #15

...e: 2.
  • hyokhyok: 9.
  • happyme: 10.
  • greenlatte 7.
  • gungho: 9.
  • borran: 5
  • sulev: ...

    알려드립니다.
    라떼님의 기도에 힘입어
    내년에는 4월 30일 목요일에 오신다는 전언입니다. ㅎㅎ
    5월 1일 (근로자의날) 금요일 전날 오시어
    목, 금, 토, 일 을 내리 쉴수 있도록 하신답니다.

    어머어머 진짜요??
    좋은소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처님은 평일에 오셔야 좋드라구요 ㅎㅎㅎ

    모든 빨간날이 대체휴무가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ㅋㅋ 모든 직장인의 소망이쥬~~~~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94 which ranks you at #205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6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