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 여기는 율님이 반겨주시는 아름다운 고장 청평!! 청평에서 얼음낚시를~ 송어회와 송어구이 최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굿헬로님 다음 청평여행에는 저에게도 미리 언지를 주시면 함께하고프네요 ㅎㅎ

훈훈한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율님과 한잔 하지 못하고 돌아온 굿헬로님의 아련한 마음이 잘 묻어나는 포스팅이였습니다 ㅎㅎㅎㅎ

Sort:  

오~ 그럴까요??

그러게요~ 다음에는 꼭 신나게 소주 달려야지요~ ㅎㅎㅎ

저도 달리고 싶습니다.
청평의 밤을 붙잡고 ㅋㅋㅋㅋ

거냥 날 잡읍시다~ㅋㅋㅋㅋ

오~ 빨리 날부터 잡아 봐야겠군요~

네 저는 시댁이 청평에서 멀지 않아서 미리 날짜만 잡히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ㅋㅋㅋㅋ 얼렁 날 잡아야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991.27
ETH 3180.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