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필리핀] 휴양의 섬 도스팔마스에 가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부제 : 아무것도 안함의 미학

혼다베이 투어는 이섬저섬 둘러보는 거라 난 그냥 도스팔마스 투어 하나만 신청을 했었다.

도스팔마스는 혼다베이 섬 중 가장 멀리 떨어진 섬이라고 한다.

숙소 스탭이 xx몰 앞으로 가면 차가 있다해서 아침에 트라이시클을 타고 갔다

차를 타고 선착장으로 가서 배를 타고 도스팔마스 섬으로~ 약 한시간 이상 간 것 같다 중간에 잠을 자서 기억이...

그리고 도착!

선착장을 빠져나가면 음료를 준다

처음 계획은 일단 섬을 둘러본뒤에 카약을 할 생각이었다 그래서 짐을 맡기고 섬을 도는데.....

섬이 작은거 같아 천천히 돌았음에도 불구하고 삼십분만에 끝났다....오늘도 걸으며 살뺴기는 글러 먹었다...결국 놀이 시설들을 둘러보며 혼자 포켓볼 1인2역 하기 혼자 다트던지기, 혼자 셀카 찍기를 했다.

그렇게 혼자 놀다 점심을 먹는데...

오징어 뭐시기....

생선 뭐시기

이걸 필리핀에서 젤 많이 먹은 고!기! 씨식

밥먹을 때 얘네가 날라다녀서 귀찮았는데...알고보니 얘들이 음식물 진공청소기....떨어진 밥풀들 다 주어먹어줌ㅋ

점심도 먹었겠다 할짓도 없어서 돌아다니다 다시 평상에 누워서 쉬는데...스텝이 나타나서 한참 찾았다면서...왜그러냐니까 디저트라고 파인애플과 달달한 무언가를 줬다

날찾는지도 모르고 여기저기 돌아다녔으니....미안ㅋ

이곳은 나같이 데이투어로 온사람이 아닌 숙박으로 온사람들이 머무는곳 집이 몇채 되지 않아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것같다...

그리고 다시 누워 뭐할까 생각하는데...여긴 그것 자체로 좋은 곳이었다..

누워있으면 바람소리, 파도소리, 새소리 들이 들리는데 이것 자체로 아 내가 자연속에 있구나라는 느낌이 들면서 자연과 하나가 되는 기분이었다....그러나.~~왠 여자 외국인 두명이 노래를 틀어 흥을 깼다...참다가 결국 자리를 옮기는데 다른 외국인들도 일어나서 호핑을 하러 가거나 다른곳으로 옮겼다

난 수영장 쪽으로 자리를 옮겨 또 자연과 혼연일체하는 기분으로 그늘에서 쉬면서 물에 들어갔다가 음료를 시켜먹다가를 반복했다

떠날 시간이 되었다는 스텝의 말에 아쉬움을 안고 다시 푸에르코 프린세사로 왔다...
도스팔마스를 통해 아무것도 안하고 쉬는 여행에도 매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결혼을못할수도있어 간곳이었는데 결혼을 하고도와고싶은곳이되었다
그리고 푸에르코 프린세사 강추다 오늘 5페소 모자랏는데 식당에서 봐주고 돈없어 걸어오는데 공짜 트라이시클태워주고 정말 마닐라 세부 등에서는 느끼지 못할 정을 준 곳이다 비록 다음날 돌고래투어가 바람땜에 취소되어 PPC 일정이 끝났지만 참 좋은곳이었다


여행지 정보
● 필리핀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
● 필리핀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 도스 팔마스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여행 - 필리핀] 휴양의 섬 도스팔마스에 가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휴양지는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은 것 같아요.

맞아요 ㅎㅎ 푹 쉴수 있고 참 좋더라구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미세먼지없이 맑은게 너무좋네요 ㅎㅎ

ㅎㅎ 중국 동쪽에만 없다면....

미세먼지없이 맑은게 너무좋네요 ㅎㅎ

오잉...두번남기셨네요 ㅎㅎ

저도 이렇게 푹 쉬어보고 싶네요. 부러워요. ^^

저도 다시 이 포스팅처럼 쉬고 싶네요 ㅎㅎ

아무것도 안함의 미학 너무 공감되요.
여행지에 가서 신나게 관광지 돌아다니고 맛있는 것 먹는 것도 좋지만
일상에서 벗어나 아무것도 안함는 게 참 좋다 생각해요 :0

ㅎㅎ 아무 생각도없이 잘 쉬다 왔었었네요 ㅎㅎ

혼자 여행을 하신것 치고는 접시가 엄청 많네요 ㅋㅋ 그래도 혼자서 재밌게 잘 쉬다 오신것 같아 나홀로 여행의 소중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ㅋㅋㅋ코스요리니까요 ㅋㅋ 계속줘요 ㅋㅋㅋ

I am a new user in Steemit, please guide me, thank you for your visit that I really hope

바닥청소를 도와주는 새들 넘 귀엽네요☺☺

ㅎㅎ 근데 사람들이 안흘리나봐요 닭둘기가 안되다니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 할 때.................... 너무 좋죠!!!!!!!!!!!!!!

세상그렇게 행복할 수 없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