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Firenze] 피렌체의 보물이 있는 두오모 오페라 뮤지엄

in #tripsteem5 years ago

여기는 들어가보지 않아서 궁금했었는데! 써니님 덕분에 내부를 보게 되네요. 감사해요!

Sort:  

성당에도 이런 조각이 다 붙어었다는건데 전체를 보느라 기억에 잘 안남는데 박물관에서는 장식, 조각을 눈여겨 볼 수 있는거같아요.

맞아요. 성당은 (무료기에...?) 워낙 많이 들어가봤는데 그래선지 어느순간부터 아무리 현란해도 눈에 잘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박물관은 아무래도 돈을 내서인지 ㅋㅋㅋㅋ 하나하나 열심히 보게되는...!ㅎㅎ

마자요. 게다가 전 포스팅할 생각에 사진을 엄청 찍어왔답니다. ㅋㅋㅋ 우피치미술관도 어마어마하게 찍어왔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84.99
ETH 3171.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