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이천 테르메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jay2dream입니다 :)
어제는 휴가를 맞아 이천 테르메덴을 다녀왔습니다.
나이트스파권을 소셜을 통해 구매하니 인당 17000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나이트스파 입장가능 시간은 오후5시부터인데 날이 덥고 해가길어 오전보다는 더 좋은거 같더라고요

테르메덴은 실내에도 풀이있고 실외에도 몇개의 풀이 나눠져 있습니다. 군데군데 따뜻한 온수풀도 있구요.

아이들이랑 오면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를 생각하고 온 신저희에게는 살짝 심심했답니다 ㅎ 액티비티가 없더라고요~ 작은 미끄럼틀하나 있는데 성인이 타기에는 뭔가 좀 어색한 사이즈 ㅎ

야간에는 저렇게 불꽃분수도 나오지만.. 1분동안만 신기했다는 ㅎ 주말에는 나이트시간에는 뭔가 이벤트를 하는 것 같은데 금요일이라 아무것도 안하더라고요 ㅎㅎ

따로 찜질방도 있고 샤워시설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결론은 아이 데리고 가기에는 좋은장소 같습니다 :)



[tripsteem] 이천 테르메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고향쪽인데도 못가봤네요 여름가기전 계획을 세워볼래요 ~~

한번다녀오세요~ㅎㅎ

저도 테르메덴 가보고 싶어요 ㅠㅠ ㅎㅎ 캐리비안베이는 사람이 너무 몰리는 것 같고요 ㅠㅠ

전 이번 방학끝나면 아이들 데리고 워터파크 갈려고요. 약속을 해서 ㅠㅠ

아이들하고 가기에는 테르메덴 추천합니다~ㅎㅎ

나이트로도 운영을 하는군요..

야외풀은 조금 쌀쌀한데 군데군데 온수풀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