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지방 여행의 위험성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어제 이스라엘에서 귀국했는데요...

방금 이런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문자가 2주간 4번이나 옵니다 ㅠㅠ

혹시 모르니 저도 2주간은 최대한 주변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는 편입니다




중동지방 여행의 위험성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헐 그래도 국가에서 관리받으시네요ㅎㅎ
별탈 없으실겁니다만 주의해서 나쁠건 없지요

토닥~ 토닥~ 토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문자 받아본적이 없네요

귀국 축하드립니다!! 설마 스팀잇으론 병이 전파되진 않겠죠? ㅋㅋㅋ
뭐 별일 없겠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겠죠!!

자기를 위해서나 다른이를 위해서나 안전이 최고입니다

사이버에서 자주 뵈어요.

괜히 신경쓰이고 하시겠어요

별일없으실꺼예요 ㅎㅎ 귀국 축하드립니다!! 저도 한국 가고 싶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