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싱가포르❤️마리나베이샌즈(MBS) 수영장 & 룸서비스

in #tripsteem5 years ago

잘봤습니다.
트립스팀,디클릭,테이스팀, 이젠 nTOPAZ 남았네요
뉴비지만 금방 스팀잇에 적응 하셨네요
왕성한 활동력 멋집니다.
예전에 누굴보는것 같네요
금방 유명인사 되실것 같은 느낌입니다^^

Sort:  

저는 스팀잇 시스템에 이해가 너무 어려워요ㅠㅠㅋㅋ 그래도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ㅋㅋ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금데 nToPaz는 뭔가요?!?

https://www.ntopaz.com

들어가보면 쉽게 이해되실겁니다.

알고싶은거 검색하면 자세한 포스팅이
많구요 또 포스팅이나 댓글.질문하면
알려주는 사람도.많아요
화이팅입니다^^

ㅎㅎㅎ맞아요!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당 이해안 되는 부분은 정확하게 말하면 가상화폐를 통틀어서,,ㅠㅎㅎ 책을 읽으면서 공부 해야좀 해야될 거 같아용! 오늘 날씨좋네요 좋은 하루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06.36
ETH 3262.11
USDT 1.00
SBD 3.87